- 제 목
- 바보 어죽 국수가 먹고싶은 날이구나
- 글쓴이
- 네무이ii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842
- 2026-06-20 03:40:28
| ㅇㅇ | 많이 드셔 | 2026.06.20 03:40:51 |
| 키르하나 | 그거 비쥬얼이 좀.. | 2026.06.20 03:41:07 |
| 무키 | 그거 너무 면 퍼져서 싫음.. - dc App | 2026.06.20 03:41:17 |
| 네무이ii | | 2026.06.20 03:41:34 |
| 네무이ii | 요즘은 추어탕처럼 아예 싹 갈아서 나오는 추세인것같삼 - dc App | 2026.06.20 03:41:49 |
| 네무이ii | 사실 나도 젊었을때 한 번 먹어보고 안먹어봤네 - dc App | 2026.06.20 03:42:13 |
| 슈크림라때 | 괜찮아 내게는 성심당이 있다 | 2026.06.20 03:42:26 |
| 네무이ii | 나도 줘 - dc App | 2026.06.20 03:42:47 |
| 반프르2 | 먹어보고싶네 | 2026.06.20 03:43:01 |
| 슈크림라때 | @네무이ii 일루와잇 ㅅㅅ | 2026.06.20 03:43:24 |
| 네무이ii | 의외로 맛있었음 - dc App | 2026.06.20 03:43:50 |
| ㅇㅇ | 어죽이 머임 | 2026.06.20 03:43:51 |
| 네무이ii | 추어탕처럼 물고기 갈은거 - dc App | 2026.06.20 03:4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