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어제 칼바람 7연패해서 걍 울었어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789
- 2026-06-20 03:15:13
| ㅇㅇ1 | 어흐 ㅋㅋ 49.171 | 2026.06.20 03:15:37 |
| 파란색귤 | 뭘 잘했다고 울어 | 2026.06.20 03:15:43 |
| 슈크림라때 | 개허접 | 2026.06.20 03:15:48 |
| 이뀨립스 | 얘가범인인듯.... | 2026.06.20 03:15:56 |
| 새벽바람 | 허좁ㅋㅋ | 2026.06.20 03:15:59 |
| 기타 | 어흐야 | 2026.06.20 03:16:01 |
| 기타 | 죽어 | 2026.06.20 03:16:04 |
| 푸너 | 핡짝 - dc App | 2026.06.20 03:16:05 |
| 기타 | . | 2026.06.20 03:16:06 |
| 기타 | 난쓰레기 | 2026.06.20 03:16:46 |
| 기타 | ㅡㅜ | 2026.06.20 03:16:49 |
| 기타 | 난범인이다 | 2026.06.20 03:16:53 |
| 슈크림라때 | @기타 | 2026.06.20 03:1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