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에어팟프로있는데 맥스사는거 사치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614
- 2026-06-20 01:21:55
| 얼음박카스사이다 | 구매 ㄱㄱㄱㄱㄱ - dc App | 2026.06.20 01:23:03 |
| ㅇㅇ | 아니 넘낭비같기도하고 | 2026.06.20 01:23:24 |
| ㅇㅇ | 2026.06.20 01:24:12 | |
| 롯체 | 애플스토어가서껴보죠 | 2026.06.20 01:24:39 |
| 얼음박카스사이다 | @ㅇㅇ 나는 버즈3 프로랑 소니 wh-1000xm5 번갈아가면서 쓰고있어 - dc App | 2026.06.20 01:25:08 |
| ㅇㅇ | 이어폰이랑 헤드셋 둘 다 있으면 좋지 | 2026.06.20 01:29:06 |
| 안경이쁨 | 직접 껴보는게 나아 나는 팔았어.. | 2026.06.20 01:29:14 |
| ㅇㅇ | @얼음박카스사이다 오 소니꺼 어떰?? | 2026.06.20 01:31:48 |
| ㅇㅇ | 시골엔그런게없어요 | 2026.06.20 01:31:56 |
| ㅇㅇ | 흠 | 2026.06.20 01:32:01 |
| 롯체 | ㄱ- | 2026.06.20 01:32:08 |
| ㅇㅇ | | 2026.06.20 01:32:09 |
| ㅇㅇ | 맥스썻엇음?? | 2026.06.20 01:32:17 |
| 안경이쁨 | @ㅇㅇ 응응 노캔성능도 좋긴한데 뭔가 애매해 무겁기도하고 알류미늄이라 온도에 민감해서 | 2026.06.20 01:33:15 |
| ㅇㅇ | @안경이쁨 아 어렵네 | 2026.06.20 01:33:33 |
| 안경이쁨 | @ㅇㅇ 차라리 소니꺼가 낫다고 생각해 디자인은 애매하긴한데 ㅋㅋㅋㅋ | 2026.06.20 01:34:24 |
| 얼음박카스사이다 | @ㅇㅇ 가볍고 착용감 좋고 음질 좋아 근데 에어팟에 비해 무쌩김 - dc App | 2026.06.20 01:36:57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얼음박카스사이다 배터리도 오래가고 - dc App | 2026.06.20 01:38:24 |
| 휘핑크림 | 귀아픈거 혹시 이어팁 사이즈 줄여봣어?? - dc App | 2026.06.20 01:5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