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비가 옵니다..네..비가..비가 오더군요..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4488
  • 2026-06-19 23:19:01
  • 218.14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dc9b25f71f4a5da6d942b145ccd1f259714c91a7aa3700f0a50de88ef44e2e3b3c5e6224acb28a2c83d


"음교회 출발 하실게요!!"




시간이 되어 들려온 주최자의 외침에 사람들이 포탈 너머로 하나 둘 이동했습니다.


저 또한 그들과 함께 포탈 너머로 이동해 새로운 월드에 도착했고


적당한 구석 위치에 자리잡고 퇴근하며 사온 맥주를 뜯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사람들이 하나 둘 사라졌고


몇 분 간격으로 들려오던 "짠!"하는 외침도 점점 늘어졌습니다.


몇 시간 정도 지나고 음교회가 끝나 사람들이 전부 사라진 월드에서


문뜩 거울 속 자신을 보게 되었습니다.





지난 날의 음교회가 떠올랐습니다.


종강이..입대가..취업이..시험이...


전부 젊은 날들의 고민이었습니다.





그렇게 서로 하하호호하며 자신들의 고민을 말하고


그렇게 서로를 위로하며 잠시나마 술로 고민을 잊던


그런 청춘들의 옆에


이제는 늙고 비루한 몸이 되어버린 자신이 떠올랐습니다.





밖에 추적추적 비가 오더군요.


제 마음 속에도 비가 내렸습니다.





큰일입니다...


어느새 비가 제 머리 위에도 내리고 있었나봅니다..





비가...비가 내립니다..




눈을 뜨고 있기 힘들 정도로..




비가 오더군요..

무꼬기 2026.06.19 23:20:03
ㅇㅇ 218.148 2026.06.19 23:20:36
별고리 2026.06.19 23:46: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5835 바보 . 19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0 0
5765834 바보 자주듣는 노래들 노래방에 슬슬 추가되서 행복캄 2 이초연 2026-06-20 0
5765833 바보 노래들어야쥐 ㅋ 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32 바보 오늘 술잔뜩삼 4 슘칼이 2026-06-20 0
5765831 바보 또 의지를 잃엇다 6 풀잎숲 2026-06-20 0
5765830 바보 데이트 신청받으면 어케해야댐 8 소냐 2026-06-20 0
5765829 바보 아바타맹글었음 7 ㅇㅇ 2026-06-20 0
5765828 바보 대화좀 하나싶엇는데 결국 답장이없는 또 6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27 바보 오늘은 퍼블릭 좀 가야지 16 난춘 2026-06-20 0
5765826 바보 애니노래 번개 재밌었다 2 존나나 2026-06-20 0
5765825 바보 진대 진지한 대학생 크흫.. 10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24 바보 오늘 노래 레전드로 불렀네 5 이초연 2026-06-20 0
5765823 바보 대형고닉의 기준은 그냥 브갤에서 인기많음 같음 5 ㅇㅇ 211.207 2026-06-20 0
5765822 바보 밀피랑 밀프는 한 획 차이 6 무무에용 2026-06-20 0
5765821 바보 예전엔 프플형 브붕이였는데 7 멈블 2026-06-20 0
5765820 바보 오늘 들어가면 진대좀 필요하겠는데 6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0 0
5765819 바보 젖소련은좀그렇네요 4 에헤헤 2026-06-20 0
5765818 바보 저는 밀피고닉 할래요 8 바다야 2026-06-20 0
5765817 바보 이쁜얘들은 이쁜얘들이랑만 놀더라 2 ㅇㅇ 49.171 2026-06-20 0
5765816 바보 난 상시 주황불인데 2 푸너 2026-06-20 0
5765815 바보 대형보지고닉은없음? 4 최면어플 2026-06-20 0
5765814 바보 시계를봣더니 딱 열시 4 나_리 2026-06-20 0
5765813 바보 응난프플열어도0명오는좆소야 16 에헤헤 2026-06-20 0
5765812 바보 이거 들어봤으면 대형 혹 쟛같은새끼라는뜻 ㅇㅇ 106.101 2026-06-20 0
5765811 바보 Xm6살까요 ATH-R70xa살까요 hd490살까요 11 ㅇㅇ 2026-06-20 0
5765810 바보 오늘 뭔가 브챗이 황량하다 4 네무이ii 2026-06-20 0
5765809 바보 종종 첨보는사람이 나더러 대형고닉이라하면 뿔좀남 12 샘플카린 2026-06-20 0
5765808 바보 일하구올게요! 12 청랑이 2026-06-20 0
5765807 바보 대형고닉의삶궁금하네 14 롯체 2026-06-20 0
5765806 바보 농캐 베이스 추천좀 8 카호 2026-06-20 0
5765805 바보 오늘 브얄을 할까요 아니면 메푸리 할까요 2 67 2026-06-20 0
5765804 바보 인사 열심히하고 좋은 인상 심어도 파란불켜놔도 11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03 바보 역시 한국에선 갤럭시 14 백야ㅿ 2026-06-20 0
5765802 바보 나도 생각보다 비호감 많이 산 거 같음 9 에헤헤 2026-06-20 0
5765801 바보 쟤가 초대형고닉이야 8 멈블 2026-06-20 0
5765800 바보 찹 추 찹찹 추 7 백야ㅿ 2026-06-20 0
5765799 바보 좋은 아침~~~~~~~ 9 반딧불이벌래 2026-06-20 0
5765798 바보 내가 겪은 대형고닉 6 ㅇㅇ 106.101 2026-06-20 0
5765797 바보 빠가 까를 만든다면서 1 최면어플 2026-06-20 0
5765796 바보 가끔 보면 아침인사만으로 댓글수20개 넘는애들 잇잖음 11 ㅇㅇ 118.222 2026-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