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운전 못배운 놈들 특.txt
- 글쓴이
- 네무이ii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445
- 2026-06-19 22:29:58
| ㅇㅇ1 | 요즘엔 주행보조기능 좋으니 버릇들이 썩었어 옛날같았으면 긁히고 쳐밖고 고개숙여가면서 좋은습관 배웠을텐데 아쉽군 27.124 | 2026.06.19 22:33:00 |
| 네무이ii | 보조기능 없던 시대가 다들 운전 기본은 하던 시대인듯 나도 운전 잘한다는 말은 못 하지만은 크락션 울리조는 않는다 - dc App | 2026.06.19 22:34:33 |
| 사랑해용 | 운전개조같이하는애들 ㅈㄴ많음 | 2026.06.19 22:36:38 |
| 네무이ii | 옛날만 해도 부산이 운전 좆같이 하는 곳이라고 그랬는데 요즘은 전라도가 치고 올라오는 중 - dc App | 2026.06.19 22:37:30 |
| ㅇㅇ1 | @네무이ii https://www.youtube.com/shorts/zqvYwdYh8xQ 이정도 아닌이상 절대 안울리지 ㅋㅋ 옛날엔 도로에서도 존중과 배려가 있어서 좋았는데 아쉽지 27.124 | 2026.06.19 22:38:52 |
| ㅇㅇ | 얘 조수석에 태우고 달리다 급브레이크 밟음 | 2026.06.19 22:42:51 |
| 네무이ii | | 2026.06.19 22:44:22 |
| ㅇㅇ | 2026.06.19 22:44:39 | |
| 무무에용 | + 교통법규 모르는 무면허와 다를바없는 초보들 아니 이새끼들은 초보도 아니고 걍 무면허임 고속도로(자동차전용도로) 진출입로 존나 조심해야함 | 2026.06.19 22:5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