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진심 경기도 차 끌고다녀야대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438
- 2026-06-19 22:23:18
| 얼음박카스사이다 | 나도 개쫄본데 1종보통 땃서 - dc App | 2026.06.19 22:24:19 |
| 후에엥 | 어케햇냐 | 2026.06.19 22:24:35 |
| 소나모 | 운전 하다보면 완전 쉬워 장난감이야 | 2026.06.19 22:27:03 |
| 무꼬기 | 도로주행 존나무서웠는데 | 2026.06.19 22:28:35 |
| 사시소 | 힘내 | 2026.06.19 22:31:21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후에엥 나 퇴근시간대에 도로주행 시험 봤어서 진짜 지옥이었어 - dc App | 2026.06.19 22:34:25 |
| 나_리 | 학원ㄱㄱㄱㄱ | 2026.06.19 22:34: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