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퍼블릭에서 정치퍼거랑 싸웟음..
- 글쓴이
- 무키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436
- 2026-06-19 22:19:07
| 사랑해용 | 쌍욕을안하고참다니.. | 2026.06.19 22:19:56 |
| 무꼬기 | 고생햇어 이쁜거보고 화풀자 | 2026.06.19 22:20:24 |
| 안경이쁨 | 퍼블릭에 이상한애들 너무많아 | 2026.06.19 22:21:00 |
| 무키 | 아직도 속 부글부글 끓음 | 2026.06.19 22:21:04 |
| 무키 | 존나 욕마려웠는데 진짜 정중하게 말한거임 | 2026.06.19 22:21:52 |
| 무키 | 이런일은 원래 일주일에 한번정도 이벤트로 있어야하는데 | 2026.06.19 22:22:08 |
| 기름참치 | 이걸 블록을 안하네 ㅁㅊ | 2026.06.19 22:22:08 |
| 무키 | 진짜 블락마려웠는데 그래도 사람처럼 대화해서 봐줌... | 2026.06.19 22:23:23 |
| ㅇㅇ | 진짜 정치퍼거네 | 2026.06.19 22:24:23 |
| ㅇㅇ1 | 나도 정치얘긴 별로 안하지만 한국 까는 혐한류는 싫어함 이유가 대부분 애들이 한국하고 일본이나 다른 해외랑 비교질하면서 한국까는 극단적인 성향이 많았기때문인듯 27.124 | 2026.06.19 22:26:17 |
| ㅇㅇ1 | 한국인 인것이 뭐 어때서.. 그러는지 참... 우리나라정도면 충분히 좋은나라 라고 생각함 27.124 | 2026.06.19 22:27:11 |
| 무키 | @ㅇㅇ1(27.124) 매국코인 on!! | 2026.06.19 22:28:37 |
| 무키 | 진짜 전형적인 퍼거식 대화법이라 개어지러웠음 지인도 두통으로 타이레놀먹어야겟다 호소중 | 2026.06.19 22:29:06 |
| ㅇㅇ1 | @ㅇㅇ1(27.124) 있는그대로 현실에 만족하면서 살아보아요~그러면 모두가 행복해져요~ 27.124 | 2026.06.19 22:34:09 |
| 무키 | @ㅇㅇ1(27.124) ㅇㅈㅇㅈ 한국인 기본장착 패시브인 비교하기만 안해도 삶이 행복해짐 | 2026.06.19 22:37:08 |
| ㅇㅇ | @무키 ㄷㄷ | 2026.06.19 22:38: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