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시바 요새 택시들 싸가지 ㅈ대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424
- 2026-06-19 22:09:02
| 사랑해용 | 걔넨원래병신같앗삼.. | 2026.06.19 22:09:35 |
| 나_리 | 난 얼마전에 주소제대로찍었는데 안와놓고 뭐라하면서 취소해달라는놈도봄 | 2026.06.19 22:09:38 |
| ㅇㅇ1 | 이년 발냄새나 맡으랜다 118.235 | 2026.06.19 22:09:40 |
| 후에엥 | 나 방금 집 근처까지와놓고 모퉁이에서 취소한 택시 만남 ㅅㅂ | 2026.06.19 22:10:06 |
| 무꼬기 | 배가 불럿네 | 2026.06.19 22:10:14 |
| 나_리 | ㅋㅋ시발럼들 | 2026.06.19 22:10:34 |
| ㅇㅇ2 | 카카오 안썻는데 콜비 받는 미친놈도있더라 27.124 | 2026.06.19 22:10:37 |
| 후에엥 | ㄹㅇ이냐 내가 이제것 좋은 택시만 만낫나봐 | 2026.06.19 22:10:40 |
| 후에엥 | 엥)???콜비가 뭐임 ㅅㅂ | 2026.06.19 22:10:51 |
| 후에엥 | ㄹㅇ존나 배빵마렵네 | 2026.06.19 22:11:00 |
| 후에엥 | 2026.06.19 22:11:13 | |
| 후에엥 | 그래놓고 내가 나오질 않아서 취소햇단다 ㅅㅂ지정한 위치로 오라고 애미 | 2026.06.19 22:12:09 |
| 기름참치 | | 2026.06.19 22:12:29 |
| 후에엥 | | 2026.06.19 22:12:38 |
| hikaru | 그런새기들ㅈㄴ많음 | 2026.06.19 22:15:06 |
| 후에엥 | 죤나밉다 위로 올라갈수록 택시 쌍놈들 개많은듯 | 2026.06.19 22:18:12 |
| 나_리 | 구니가 ㅋㅋㅋ개추해 | 2026.06.19 22:18: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