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내집 마련해서 방음부스 갖고싶다
- 글쓴이
- 소아.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344
- 2026-06-19 20:17:00
| 백넘버 | 7~800이면삿엇나 부스 | 2026.06.19 20:19:18 |
| 무꼬기 | 부럽다 | 2026.06.19 20:19:23 |
| 소아. | ㅁㅊ개비싸. 그냥 방음패드 사가지고 벽에 붙일까 - dc App | 2026.06.19 20:19:49 |
| 소아. | 진짜 얼마나 부자일지 감도안옴 - dc App | 2026.06.19 20:20:12 |
| 백넘버 | 그게 방음재랑흡음재붙이는거일텐데 해본적없긴해 | 2026.06.19 20:20:49 |
| 소아. | @백넘버 사실 그거도 내 집이 있어야 할듯 - dc App | 2026.06.19 20:21:19 |
| 먀먀나나 | 전자악기는 딱히 방음부스 없어도 괜찮지 않아? | 2026.06.19 20:21:37 |
| 백넘버 | 내집마련어렵긴해 그나마빌라인가 | 2026.06.19 20:21:55 |
| 소아. | 그건 아마 그럴텐데 저번에 만난 어떤 피아노 유저는 진짜 오케스트라 급 라이브 하는사람 있었는데 전자느낌이 아니라 그랜드 피아노로 마이크 송출하는 느낌이었음. 본인 피셜 돈이 평생쓰고도 남는다고 하더라 - dc App | 2026.06.19 20:26:11 |
| 먀먀나나 | @소아. 그건 진짜 브럽넹 | 2026.06.19 20:26:38 |
| 소아. | @백넘버 그런곳 사면 이제 방음은 꿈도 못꾸지... - dc App | 2026.06.19 20:2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