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다들 브친구는 어케 사귀는거야
- 글쓴이
- 얼음박카스사이다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190
- 2026-06-19 16:43:30
| 유성우를따라서 | 퍼블릭에서 미끼를 잘 던져야지 - dc App | 2026.06.19 16:44:12 |
| ㅇㅇ | 내가그래서아직도브찐따임 | 2026.06.19 16:44:26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통발 던지기 - dc App | 2026.06.19 16:44:35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앉데 ㅠㅠ - dc App | 2026.06.19 16:44:49 |
| 유성우를따라서 | @얼음박카스사이다 수시원서 넣듯이ㅇㅇ.. - dc App | 2026.06.19 16:44:53 |
| _Kei | 뉴비를주워야댐... | 2026.06.19 16:45:16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이 겜에 유입이 있단 말이냐.... - dc App | 2026.06.19 16:46:36 |
| 무료로해줌 | 퍼블릭에서 몇명 유니티가르쳐준다는 명분으로주웠어 | 2026.06.19 16:47:08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유니티 가르쳐주는 고수 브붕이구나 - dc App | 2026.06.19 16:47:57 |
| 무료로해줌 | @얼음박카스사이다 아는것만 알려줄수있데 | 2026.06.19 16:48:35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무료로해줌 모르는게 없는 고수 브붕이구나 - dc App | 2026.06.19 16:49:28 |
| 무료로해줌 | @얼음박카스사이다 허접이야! | 2026.06.19 16:49:57 |
| ㅇㅇ1 | 퍼블릭 뉴비는 영 시원치않아서 그냥 져스트H 월드같은데가면 한국인 있으면 말잘통한다싶으면 친구 하는듯 27.124 | 2026.06.19 16:50:5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2026.06.19 16:51:16 | |
| ㅇㅇ1 | 나보다 아는게 많아서 뭘 알려줄필요가없고 내가 배우는 입장(유니티같은) 27.124 | 2026.06.19 16:51:28 |
| 얼음박카스사이다 | @ㅇㅇ1(27.124) | 2026.06.19 16:51:46 |
| ㅇㅇ1 | 그리고 나는 미성년자하고는 친추 안하기떄문에.. 27.124 | 2026.06.19 16:51:48 |
| 얼음박카스사이다 | @ㅇㅇ1(27.124) | 2026.06.19 16:52:18 |
| ㅇㅇ1 | @ㅇㅇ1(27.124) 물론 블렌더같이 복잡한작업은 돈만 준다면야 당장 넙죽 친추받고 책임지고 이것저것 해줄수있지 일반적인 관계하고 다르게 돈이 투입되면 바로 워커모드로 진입함. 27.124 | 2026.06.19 16:5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