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과몰입보단
- 글쓴이
- 옥수수콘하루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139
- 2026-06-19 16:01:52
| ㅇㅇ | 애정 너무 깊어지면 무서워서 연락 안하거나 거리두게됨 | 2026.06.19 16:03:35 |
| 모해자니 | 무서운게맞다 - dc App | 2026.06.19 16:03:53 |
| 옥수수콘하루 | ㄹㅇ 집착 심할수록 무서움 | 2026.06.19 16:03:59 |
| 옥수수콘하루 | 그래서 과몰입 안함.. | 2026.06.19 16:04:12 |
| ㅇㅇ | @옥수수콘하루 아니 난 서로 실망하거나 맞추려고 노력하면서 생기는 상처들이 무서워 두렵고 귀찮기도하고 | 2026.06.19 16: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