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피코4 울트라 중고로 살려고 하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4137
- 2026-06-19 16:01:03
- 57.140
| Jursey | 권뺌페이셜을산다고라 - dc App | 2026.06.19 16:03:42 |
| Jursey | 피코얼마에사는데 - dc App | 2026.06.19 16:03:48 |
| ㅇㅇ | @Jursey 일괄로만 판다고하고고 다른 말은 없었어ㅠ 나도 여기 갤에서 찾아보니까 페이셜 그다지 좋아보이지는 않는데... 눈탱이 아니면 살라구 했지...ㅠㅠ 57.140 | 2026.06.19 16:06:42 |
| Jursey | 권뺌이제안팔잖아 나래를사지 차라리? 더줄수잇으면페이퍼사고. 피코울트라5점트래킹되는건 내가70에팔아줄수잇는데 으흐흐 - dc App | 2026.06.19 16:09:02 |
| ㅇㅇ | @Jursey ㅋㅋㅋㅋ... 그럼 가격이 눈탱이는 아니라는 거지?? 3점 5점 차이가 혹시 뭐야???? 57.140 | 2026.06.19 16:11:19 |
| Jursey | 피코3점은 60~65언저리지 권뺌페이셜은 15언저리엿고 100이면20더준다보면됨 3점5점차이는 이제 좀더 풀트같냐 차이정도 - dc App | 2026.06.19 16:12:42 |
| Jursey | 5점 / 피코울트라 내거70에사고 새로 나래페이셜사면 딱100가까이네 흐흐. - dc App | 2026.06.19 16:13:20 |
| ㅇㅇ | @Jursey 우선 일 중이라서 조금 있다가 옵챗 줘도 될까?? 혹시 지역이 어디야? 57.140 | 2026.06.19 16:14:37 |
| Jursey |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SO https://open.kakao.com/o/sxszEtUe 오슈 - dc App | 2026.06.19 16:15:07 |
| ㅇㅇ | @Jursey 일 중이라서 컴터라 폰을 못 봐 ㅠㅠ 20분만 기다려줘... 57.140 | 2026.06.19 16:16: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