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내 문제를 정확하게 아는데 고치기 힘듦
글쓴이
모해자니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4121
  • 2026-06-19 15:45:15

사람 많으면 인스 나감
혼자다니는게 좋은데 외루움
브챗 자주 안킴

- dc official App
멈블 저와 같아요 2026.06.19 15:45:59
Retrika 저랑같아요 2026.06.19 15:46:08
모해자니 나는 호감이 될 수 없는 사람일걸가 - dc App 2026.06.19 15:46:21
모해자니 호감 받고 싶은데 욕심인거가틈.. - dc App 2026.06.19 15:46:39
쥬니어네이버 저도 그래서 사람 4명이상 인스 조인 못 타서 친추하고 대화 안 한 사람만 몇십명이에요... 2026.06.19 15:47:25
모해자니 사운드 겹치면 발언권 없어지는거가틈.. - dc App 2026.06.19 15:47:46
ㅇㅇ 영혼의 단짝을 찾는군아 같이 놀 한명 2026.06.19 15:49:08
모해자니 4명까진 괜찮은데 1명이면 또 부담스러울듯.. - dc App 2026.06.19 15:49:43
개물렁 움직여야 나아진다고 생각해요 2026.06.19 15:50:13
모해자니 마이크막 와바박 겹치면 말 못해서 우웅해 - dc App 2026.06.19 15:50:35
개물렁 @모해자니 그냥 그럴땐 조금 기다렸다가 말하죠. 본인 얘기만 하는 친구는 사귈 필요가 없구요 2026.06.19 15:51:26
모해자니 @개물렁 부얄빼면 사교성 좋은데 부얄쓰면 쪼깐해지나바 - dc App 2026.06.19 15:52:21
개물렁 @모해자니 뭐야 현실은 괜찮으면 걱정할 필요가 없잖아요 ㅋㅋ 2026.06.19 15:53:29
증류쉐이 브챗 자주 안키는거 말고는 뭐가 문제지? 2026.06.19 15:54:35
모해자니 @개물렁 부챗도 인싸가 되고시퍼 - dc App 2026.06.19 15:54:45
모해자니 2026.06.19 15:54: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6745 바보 아 이 쓰레기게임 이름값 2026-06-21 0
5766744 바보 헤드폰에 65만원을 태워도될까? 13 ㅇㅇ 2026-06-21 0
5766743 바보 크리스피도넛먹규싶우 8 ㅇㅇ 2026-06-21 0
5766742 바보 퍼블릭안가서뭔말인지하나도모르겠다 7 ㅇㅇ 2026-06-21 0
5766741 바보 빵구워요 브갤 12 엘팡 2026-06-21 0
5766740 바보 아무것도 안하고 우간다 꼈는데 싸잡혀 욕먹는거랑 같은거지 1 ㅇㅇ 182.227 2026-06-21 0
5766739 바보 퍼블릭 아바타 찍어서 돌리는게 원투데이냐 10 후에엥 2026-06-21 0
5766738 바보 가만히있는애들 박제해서 조리돌림하는게 잘한건아닌거같은데 12 반프르2 2026-06-21 1
5766737 바보 브챗 유기한지 3일차 1 ㅇㅇ 2026-06-21 0
5766736 바보 요근래본것중 가장 충격적인댓글 7 ㅇㅇ 2026-06-21 0
5766735 바보 나왜새벽에갤질했다고욕먹은거임??? 3 에헤헤 2026-06-21 0
5766734 바보 와와길러보고싶다 4 나_리 2026-06-21 0
5766733 바보 세글자닉이 기피되는건 당연한거임 4 목티 2026-06-21 0
5766732 바보 닉넴글자수로 저지랄떠는것도 참 대단하긴하네 1 ㅇㅇ 211.63 2026-06-21 0
5766731 바보 브갤안녕 2 Retrika 2026-06-21 0
5766730 바보 사이버관상에 아바타 말고 닉넴도 들어가는건데 3 ㅇㅇ 121.144 2026-06-21 0
5766729 바보 풀트처분할까 4 카호 2026-06-21 0
5766728 바보 방 작으니까 트래커 안튀는곳이 한정되어읶음 4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1 1
5766727 바보 념글 왜 이렇게 많어.. 1 여우벗 2026-06-21 0
5766726 바보 나도 전에 그 다섯글자고닉 좀 뭐같긴했음 7 ㅇㅇ 218.148 2026-06-21 7
5766725 바보 자기들기리논다는데왜괴롭혀 4 사디스트 2026-06-21 0
5766724 바보 넷플참재밋다 1 여우벗 2026-06-21 1
5766723 바보 와근데원글보니까숨이턱막히긴하는데 4 에헤헤 2026-06-21 0
5766722 바보 왜 세글자욕쟁이들을욕하는거지 6 사랑해용 2026-06-21 0
5766721 바보 끈적끈적해 17 개물렁 2026-06-21 0
5766720 바보 요즘 메이플갤이길래 세글자래서 BJ말하는건줄 ㅋㅋ 6 목티 2026-06-21 0
5766719 바보 근데 닉 저따구인 애들중에 정상이 없긴함 ㅇㅇ 118.235 2026-06-21 0
5766718 바보 근데 살연이 머하는 그룹인데 유명하다함? 3 ㅇㅇ 211.199 2026-06-21 0
5766717 바보 모닝발기 풀어달라고 2 무무에용 2026-06-21 0
5766716 바보 결국 뚝트만 2.0으로 사버림 2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1 0
5766715 바보 먼가 씬나는노래가듣고싶군 6 나_리 2026-06-21 0
5766714 바보 헤일로마운트v2출력중 6 미찌 2026-06-21 0
5766713 바보 나도보지사진 8 졸커땡컨 2026-06-21 4
5766712 사진/영상 운동계 태닝 누나 11 왕거스 2026-06-21 0
5766711 바보 와 저년 갤에선 조신한척하더니 틧터에서는 홀딱 벗고있노 3 ㅇㅇ 211.36 2026-06-21 0
5766710 바보 퇴사하고싶다 10 사랑해용 2026-06-21 0
5766709 바보 어제 처음으로 진짜 금수저 봤음 13 ㅇㅇ 2026-06-21 0
5766708 바보 맥모닝 시키려고했는데 시간 다 지났네 14 고래토리7 2026-06-21 0
5766707 바보 맨날 4시,5시기상출근하니까 늦게자도 6시 7시면 눈떠짐ㅋㅋ 14 마샬아츠 2026-06-21 0
5766706 바보 무슨일이일어나고잇나요? 7 미찌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