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슬라임 같은거 쓰면 뚝트는 어케 하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929
- 2026-06-19 14:01:40
- 203.229
| 별고리 | 슬라임은 뚝트 없이쓸걸 뚝트쓰는 트래커는 베스쓰는 트레커들이자나 - dc App | 2026.06.19 14:02:53 |
| 아왓 | 슬라임은 뚝트가 필요 업우요 | 2026.06.19 14:06:01 |
| laynz | 슬라임 소프트웨어에서 브얄도 잡아줘서 안써도돼 | 2026.06.19 14:07: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