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팔이 4개면 복싱의 신임???
- 글쓴이
- 그래도살아간다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908
- 2026-06-19 13:48:35
| ㅇㅇ | 레슬링도 개잘할듯 | 2026.06.19 13:48:47 |
| 무무에용 | 자쿰은 복싱 존나 잘하겠네 | 2026.06.19 13:48:49 |
| ㅇㅇ | 괴력몬 ㅈㄴ약하잖아 | 2026.06.19 13:48:53 |
| SenYan | 팔 6개만나서 짐 - dc App | 2026.06.19 13:49:01 |
| 무꼬기 | 너 워해머하니? | 2026.06.19 13:49:12 |
| 거미군주 | 딸치기 편할듯 | 2026.06.19 13:49:12 |
| 그래도살아간다 | 팔만 쓰는 복싱에서 8개면 4대1 ㄷㄷㄷㄷ | 2026.06.19 13:49:19 |
| 그래도살아간다 | 한대만 쳐도 2대 맞음 이중 타격임 | 2026.06.19 13:49:36 |
| 미찌 | 스쿠나랑싸워보샘 | 2026.06.19 13:49:46 |
| 그래도살아간다 | 그건 괴물 상대라 그렇치 사람 상대면 찢음 | 2026.06.19 13:49:57 |
| 그래도살아간다 | ㅁㅊ 곤충인간 | 2026.06.19 13:50:08 |
| 증류쉐이 | 스쿠나 | 2026.06.19 13:50:39 |
| 보추 | 교미의신임 | 2026.06.19 13:51:50 |
| 토템 | 제다이검술 ㅋㅋ | 2026.06.19 13:57:00 |
| 그래도살아간다 | 나같은 똑똑한 사람이 또 있었나보군... | 2026.06.19 13:59:35 |
| 그래도살아간다 | 고추 4개임??? | 2026.06.19 13:59:41 |
| 그래도살아간다 | 스쿠나가 반칙쓸듯 | 2026.06.19 13:59:59 |
| 그래도살아간다 | | 2026.06.19 14:00:43 |
| 그래도살아간다 | ㅁㅊ 어째서임 | 2026.06.19 14:00:49 |
| 그래도살아간다 | 조로를 뛰어넘은 4도류임 | 2026.06.19 14: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