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리안하고 자취해보고싶음
- 글쓴이
- ㅇㄴ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905
- 2026-06-19 13:47:17
| 미찌 | 인테이크밀스로전부때워 | 2026.06.19 13:47:39 |
| ㅇㄴ | 오 | 2026.06.19 13:48:22 |
| 아왓 | 그렇게 먹으면 어지간한 사람들보다 건강하게 먹는거일듯 | 2026.06.19 13:49:20 |
| ㅇㄴ | 대신 저녁에 파스타 라면 아니면 배달먹는다면.. | 2026.06.19 13:50:13 |
| ㅇㄴ | @ㅇㄴ 거기다 점심은 밖에서 먹으니 영양신경안쓰고 | 2026.06.19 13:51:08 |
| 아왓 | 먹는양이 아니라 식단 얘기였구나.. 거기에 활동량 좀 있으면 디게 잘먹고 잘사는 청년이잔우 | 2026.06.19 13:55:13 |
| ㅇㄴ | 미래자취계획은이거다.. | 2026.06.19 13:5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