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밀웜<<새우깡맛난다고함
- 글쓴이
- 미찌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893
- 2026-06-19 13:42:32
| ㅇㅇ | 얘 입에 밀웜 한주먹 넣어버림 | 2026.06.19 13:43:11 |
| 무무에용 | 먹어보고 후기좀 | 2026.06.19 13:43:13 |
| 미찌 | 2026.06.19 13:43:33 | |
| 미찌 | 새우깡먹음 | 2026.06.19 13:43:39 |
| SenYan | 새우깡인척 밀웜줘버림 - dc App | 2026.06.19 13:44:09 |
| 이뀨립스 | 얘는 다른사람이 먹은것처럼 말하네....... | 2026.06.19 13:44:21 |
| ㅇㄴ | 손이가요손이가 | 2026.06.19 13:44:42 |
| 별빛한스쿱 | 나 친구중에 파충류 분양? 그런거 하는 친구집에 구운뒤에 말린 밀웜 있길래 먹어봤는데 약간 고소하기도 하고 견과류 같기도 하고 그랬음.. - dc App | 2026.06.19 13:44:56 |
| 미찌 | 2026.06.19 13:45:23 | |
| 미찌 | 2026.06.19 13:45:27 | |
| 미찌 | 매운새우깡 | 2026.06.19 13:45:37 |
| 미찌 | ㅁㅊ | 2026.06.19 13:45:42 |
| ㅇㄴ | 매운밀웜 | 2026.06.19 13:45: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