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상남자 특 삼각김밥 데워먹음
- 글쓴이
- 냉채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892
- 2026-06-19 13:40:38
| 무꼬기 | 2026.06.19 13:40:55 | |
| 미찌 | 꼬추자르삼 | 2026.06.19 13:41:02 |
|  ̄ ̄ | 코자임? | 2026.06.19 13:41:04 |
| 냉채 | 그냥먹으면 개맛없는데 - dc App | 2026.06.19 13:41:25 |
| 달달밤 | 월래 데워먹는거였어?? | 2026.06.19 13:41:31 |
| 냉채 | 차가운삼김 존나에바임 - dc App | 2026.06.19 13:41:36 |
| 냉채 | 취향차이 난 찬밥싫어 - dc App | 2026.06.19 13:41:50 |
| ㅇㄴ | 10초 안데우면 김 다부숴짐 | 2026.06.19 13:42:33 |
| 아왓 | 당체 무슨.... | 2026.06.19 13:42:40 |
| ㅇㅇ | 데우는게 낫지 찬밥인데 배아플라 125.180 | 2026.06.19 13:43:13 |
| 냉채 | 잘 알 - dc App | 2026.06.19 13:43:54 |
| 냉채 | 찬밥 개싫어 - dc App | 2026.06.19 13:44:01 |
| SenYan | 참마를 왜데워 - dc App | 2026.06.19 13:44:22 |
| 증류쉐이 | 상남자..? | 2026.06.19 13:47:56 |
| 냉채 | 냠 - dc App | 2026.06.19 13:53:30 |
| 냉채 | ㅇㅇㅇ - dc App | 2026.06.19 13:53:34 |
| 냉채 | 10초정도면 속은 차갑고 겉에 쌀에만 열기가서 진짜맛있음 - dc App | 2026.06.19 13:53:57 |
| 냉채 | ㅇㅇ - dc App | 2026.06.19 13:54:01 |
| SenYan | | 2026.06.19 13:54:42 |
| SenYan | 얜 코자네 - dc App | 2026.06.19 13:54:52 |
| ㅇㅇ1 | 사내라면 바로 포장뜯고 먹어야지 49.172 | 2026.06.19 13:56: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