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미대졸업반입니다 아바타 평가해드려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857
- 2026-06-19 13:19:24
- 49.171
| 딸기쿠키프라페 | | 2026.06.19 13:19:58 |
| AVI | https://m.dcinside.com/board/vr/5762408 | 2026.06.19 13:20:03 |
| 딸기쿠키프라페 | 평가는 하지말아주셈 | 2026.06.19 13:20:10 |
| ㅇㅇ | 한 번 재수해서 히틀러 될 뻔 했습니다. 49.171 | 2026.06.19 13:20:21 |
| 시이나노 | 부정적 평가 제대로 박아버릴까봐 개무섭네; | 2026.06.19 13:20:51 |
| 개추 | 고고 | 2026.06.19 13:20:59 |
| 매장 | 쥴 | 2026.06.19 13:21:32 |
| 잔물결 | https://m.dcinside.com/board/vr/5763568 이번에 만드는 친구인데 볼때마다 뭔가 다른 애들에 비해 흥미나 정감이 안 감, 눈길이 안가는 느낌 근데 내가 미술이나 그런걸 아예 모르다보니 눈매가 문제인가 얼굴형이 이상한가 색이 문제인가 오락가락 중인데 전공자 입장에서 이런게 문제된다 집어지는 포인트가 있닌 궁금 | 2026.06.19 13:21:49 |
| lia | 저요저요 | 2026.06.19 13:22:42 |
| 쫄깃_ | https://m.dcinside.com/board/vr/5762946 나 마음의 준비 다했어 | 2026.06.19 13:22:46 |
| 아침햇살소녀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63592 나쁜말들으러왓어 | 2026.06.19 13:22:49 |
| 히에루 | https://m.dcinside.com/board/vr/5763861 한녀석뿐이면 맨위에 깜피만 부탁해오 | 2026.06.19 13:22:58 |
| 달달밤 | https://m.dcinside.com/board/vr/5739749 줄 | 2026.06.19 13:24:13 |
| Khaki | https://m.dcinside.com/board/vr/5757374 - dc App | 2026.06.19 13:24:48 |
| ㅇㅇ | 색감에 대한 이해도가 좀 있으신 분 같습니다 자칫 , 흑발로 계속가면 밋밋해보일 수 있는 인상인데 초록색과 검은색의 매치를 아주 잘 하셨습니다. 시건방지게 가끔 시크릿투톤으로 아예 뒤에 머리까지 초록색으로 하시는 분 있는데 대부분 너무 과하면 색감을 해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빨간 리본을 추가함으로써 초록색과 보색 조화를 이룬 것도 참 매력적이네요 얼굴 전체적인 느낌은 사백안과 그에 맞는 각진 얼굴로 분위기 자체를 강한 인상으로 살리며, 옷도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스트릿 웨어로 가져가셔서 그런지 개성이 넘쳐보입니다 요즘 그냥 아몰랑~ 양산형 아바타들이 판을 치는데 오랜만에 본인만의 지문이 남는 분을 봤네요 합격입니다. 49.171 | 2026.06.19 13:27:10 |
| AVI | @글쓴 ㅇㅇ(49.171) 야호 | 2026.06.19 13:27:34 |
| 밤과자 | | 2026.06.19 13:28:00 |
| 다채 | 미대 | 2026.06.19 13:28:30 |
| 논스톱딸딸이 | 레즈고 | 2026.06.19 13:28:54 |
| 밤과자 | | 2026.06.19 13:30:40 |
| 닝닝즈 | https://m.dcinside.com/board/vr/5720309 | 2026.06.19 13:31:37 |
| 레테 | 오 이건 좀 신박한ㄷ9 - dc App | 2026.06.19 13:33:02 |
| ㅇㅇ | 전체적인 의도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허나 귀하께선 첫째, 쉐이더의 이해도 둘째, 머리조합의 이해도를 좀 높이심이 맞는거 같습니다 쉐이더의 색감이 기본 쉐이더라 그런지 색의 밝기 조화가 어긋나 있습니다 어느쪽은 밝고, 어느쪽은 어둡고 이런 차이가 있다보니 처음 사진을 보았을때 전체적인 인상이 엉망진창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혹, 귀여운 느낌을 원하시는걸까요? 그렇다면 지금 머리는 조합적인 관점으로 보았을때 안 어울리는 머리같습니다 제 소견으론 차라리 단발이나 중단발 계열로 가심이 훨 인상착의 변화가 더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 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아예 밝은 톤을 쓰실거면 옷의 전체적인 색 조합도 고려를 하셔야합니다 머리와 얼굴이 셋트로 지금 쨍한 노란색을 가져가는데 49.171 | 2026.06.19 13:36:32 |
| ㅇㅇ | 좋게 말하면 인상이 밝은것, 나쁘게 말하면 너무 단색적입니다. 좀 더 색을 한 색만 그대로 가져가는 것이 아닌 여러가지 색을 사용하시며 보색의 대한 이해도 안 맞는 상극의 색에 대한 이해도를 키워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가 있습니다 하나의 색만 쓰지마십쇼, 여러가지 색을 쓰며 자연스러운 어울림을 배우십쇼 정진. 49.171 | 2026.06.19 13:36:43 |
| 샘플카린 | https://m.dcinside.com/board/vr/5743834 | 2026.06.19 13:3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