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붕아 ai 신청한 게 드디어 나왔다고??"
- 글쓴이
- 네무이ii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820
- 2026-06-19 12:50:03
| 시이나노 | 브붕아 다 좋은데 내건 없다고? | 2026.06.19 12:50:53 |
| 냥냐 | 와 미쳤따 | 2026.06.19 12:51:11 |
| ㅇㅇ | 와 잘뽑았네 61.98 | 2026.06.19 12:51:42 |
| ㅇㅇ | 2026.06.19 12:51:46 | |
| 한낮 | 나도해줘나도나도나도나도 | 2026.06.19 12:52:53 |
| 네무이ii | 엣 그건... - dc App | 2026.06.19 12:56:36 |
| lia | ㅁㅊ | 2026.06.19 12:56:37 |
| 네무이ii | 오늘 지피티 퍼져서 안될거 같구 내일 시간 나면 또 함 - dc App | 2026.06.19 12:57:29 |
| 아침햇살소녀 | 왜 나만없지 죽을게 꽥 | 2026.06.19 13:01:25 |
| SenYan | | 2026.06.19 13:02:01 |
| 모생선 | 2026.06.19 13:03:15 | |
| 고래토리7 | 와 졸라잘뽑앗다 ㅁㅊ | 2026.06.19 13:19: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