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씨발 AAO라는거 처음 써봣다가 좆됏네 ㅋㅋㅋㅋ
- 글쓴이
- D4C서부
- 추천
- 4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811
- 2026-06-19 12:45:36
| 딸기쿠키프라페 | 새로여는가게 앞에서 알바함 뛰셈 | 2026.06.19 12:45:58 |
| KOZ39 | 도대체 뭘 만진거냐 | 2026.06.19 12:46:24 |
| D4C서부 |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귀신은 춤추면서 웃는 귀신이다. | 2026.06.19 12:46:41 |
| mov3 | aao 비파괴식이고 안쓰는것만 최적화하는거라 별문제없을텐데? 그리고 최적화 아무리해도 베리푸어는 어쩔수없긴함.. | 2026.06.19 12:46:49 |
| ㅇㅇ | 뭔짓을 한거임 | 2026.06.19 12:47:05 |
| KOZ39 | 난 푸어야 | 2026.06.19 12:47:32 |
| 무무에용 | 영역전개 | 2026.06.19 12:47:47 |
| D4C서부 | AAO 컴포 지우고도 이러는거보면 그냥 AAO만지다가 뭐 잘못 건드렷나보네... | 2026.06.19 12:48:03 |
| 시이나노 | 쟤 왜저럼 | 2026.06.19 12:48:06 |
| 아왓 | 엔드본 보존 체크해바.. | 2026.06.19 12:48:07 |
| ㅇㅇ1 | ㅋㅋㅋㅋㅋ 휘날리네 106.250 | 2026.06.19 12:49:18 |
| ㅇㅇ | AAO가 뭘 고장내는일이 진짜없는데 엄청 얼기설기 괴상한 아바타 아니고서야 125.180 | 2026.06.19 13:03:02 |
| SenYan | | 2026.06.19 13:05:09 |
| D4C서부 | 지금은 고침 뭔가 싸이본관련 컴포를 내가 실수롳 ㅜ가한거맞더라 | 2026.06.19 13:11: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