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씨발 롯데 개새끼들 진짜
글쓴이
토종오리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552
  • 2026-06-19 10:43:40

1b8ff32ee4c607f43eed80f84683696d072bf2aac6be1fc64935b45063a7654a5ed5fef9f9191ec6d283b8465ee54dc5027ef512391defc9

음식도 못해
야구도 못해
상담도 못해
택배도 못해

물량이 전국적으로 몰리면 일용직을 뽑던가 뭘 해서 물량을 쳐낼 생각을 해야지
좆병신 버러지년들
대가리에 똥만쳐든년들이 그냥 방치하니까 씨발 이러는거 아니야
무슨 발송지 터미널도 아니고 대리점에서 32시간째 잡혀있는게 맞냐?
대리점->터미널->터미널->대리점-> 나
이렇게인데

대리점->터미널->터미널->대리점-> 나
  ㄴ 이새끼부터가 좆병신임. 택배가 안나옴

이미 익일배송이란 그게 날라감.
접수가 17일, 회수가 18일 12시 31분
지금까지도 발송지 대리점에서 택배가 안쳐나옴

하 씨발 진짜 혈압 쭉ㅁ줏오르네 좆같은련들

택배기다리다 고혈압으로 뒤진 청년 뉴스에 나오면 난줄 알아라 시발
안그래도 고혈압인데 진짜 좆같네

- dc official App
사랑해용 롯데는 대체 잘하는게 머노.. 2026.06.19 10:44:26
ㅇㅇ 진정해진정 2026.06.19 10:44:36
토종오리 그냥 대가리 똥만쳐든새끼들 집합소임 - dc App 2026.06.19 10:44:44
토종오리 씨발 택배가 터미널에서 안나오면 이해라도 하는데 대리점에선 전화 싹다 씹고 고객센터는 확인해본다 해놓고 아침에 발송했대요^^ 저녁에 확인될겁니다 이래놓고 시발 지금까지도 대리점에서 출고했다고 안찍힘. - dc App 2026.06.19 10:45:45
또르미르 사람화나게하는건잘하네요 - dc App 2026.06.19 10:45:51
토종오리 롯데글로벌로지스 이새끼들 그냥 본사 사옥에 미사일 쳐박히면 좋겠네 ㄹㅇ - dc App 2026.06.19 10:4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5847 바보 아가잘게여 6 한낮 2026-06-20 0
5765846 바보 주황불이 편해 4 백야ㅿ 2026-06-20 0
5765845 바보 전 무조건 프플로 인스파요 16 먕이가 2026-06-20 1
5765844 바보 과정보다 결과가 중요하지 4 존나나 2026-06-20 0
5765843 바보 아 검은머리 아이리 왤케좋지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42 바보 응에ㅐㄱ엑엑 기름참치 2026-06-20 0
5765841 바보 디코 환청은 못 고치는 병인가요??? 12 무코우 2026-06-20 0
5765840 바보 밀피나 밀프나 맛만 좋으면 그만 8 새벽바람 2026-06-20 0
5765839 바보 강아지를 키워 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38 바보 마요로 다리벌리기 17 멜구 2026-06-20 0
5765837 바보 비가 와서 그런가 2 스쿠류바 2026-06-20 0
5765836 바보 술 한병마시고 빵 3마넌어치사기 6 새벽바람 2026-06-20 0
5765835 바보 . 19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0 0
5765834 바보 자주듣는 노래들 노래방에 슬슬 추가되서 행복캄 2 이초연 2026-06-20 0
5765833 바보 노래들어야쥐 ㅋ 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32 바보 오늘 술잔뜩삼 4 슘칼이 2026-06-20 0
5765831 바보 또 의지를 잃엇다 6 풀잎숲 2026-06-20 0
5765830 바보 데이트 신청받으면 어케해야댐 8 소냐 2026-06-20 0
5765829 바보 아바타맹글었음 7 ㅇㅇ 2026-06-20 0
5765828 바보 대화좀 하나싶엇는데 결국 답장이없는 또 6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27 바보 오늘은 퍼블릭 좀 가야지 16 난춘 2026-06-20 0
5765826 바보 애니노래 번개 재밌었다 2 존나나 2026-06-20 0
5765825 바보 진대 진지한 대학생 크흫.. 10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24 바보 오늘 노래 레전드로 불렀네 5 이초연 2026-06-20 0
5765823 바보 대형고닉의 기준은 그냥 브갤에서 인기많음 같음 5 ㅇㅇ 211.207 2026-06-20 0
5765822 바보 밀피랑 밀프는 한 획 차이 6 무무에용 2026-06-20 0
5765821 바보 예전엔 프플형 브붕이였는데 7 멈블 2026-06-20 0
5765820 바보 오늘 들어가면 진대좀 필요하겠는데 6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0 0
5765819 바보 젖소련은좀그렇네요 4 에헤헤 2026-06-20 0
5765818 바보 저는 밀피고닉 할래요 8 바다야 2026-06-20 0
5765817 바보 이쁜얘들은 이쁜얘들이랑만 놀더라 2 ㅇㅇ 49.171 2026-06-20 0
5765816 바보 난 상시 주황불인데 2 푸너 2026-06-20 0
5765815 바보 대형보지고닉은없음? 4 최면어플 2026-06-20 0
5765814 바보 시계를봣더니 딱 열시 4 나_리 2026-06-20 0
5765813 바보 응난프플열어도0명오는좆소야 16 에헤헤 2026-06-20 0
5765812 바보 이거 들어봤으면 대형 혹 쟛같은새끼라는뜻 ㅇㅇ 106.101 2026-06-20 0
5765811 바보 Xm6살까요 ATH-R70xa살까요 hd490살까요 11 ㅇㅇ 2026-06-20 0
5765810 바보 오늘 뭔가 브챗이 황량하다 4 네무이ii 2026-06-20 0
5765809 바보 종종 첨보는사람이 나더러 대형고닉이라하면 뿔좀남 12 샘플카린 2026-06-20 0
5765808 바보 일하구올게요! 12 청랑이 2026-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