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씨발 롯데 개새끼들 진짜
글쓴이
토종오리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552
  • 2026-06-19 10:43:40

1b8ff32ee4c607f43eed80f84683696d072bf2aac6be1fc64935b45063a7654a5ed5fef9f9191ec6d283b8465ee54dc5027ef512391defc9

음식도 못해
야구도 못해
상담도 못해
택배도 못해

물량이 전국적으로 몰리면 일용직을 뽑던가 뭘 해서 물량을 쳐낼 생각을 해야지
좆병신 버러지년들
대가리에 똥만쳐든년들이 그냥 방치하니까 씨발 이러는거 아니야
무슨 발송지 터미널도 아니고 대리점에서 32시간째 잡혀있는게 맞냐?
대리점->터미널->터미널->대리점-> 나
이렇게인데

대리점->터미널->터미널->대리점-> 나
  ㄴ 이새끼부터가 좆병신임. 택배가 안나옴

이미 익일배송이란 그게 날라감.
접수가 17일, 회수가 18일 12시 31분
지금까지도 발송지 대리점에서 택배가 안쳐나옴

하 씨발 진짜 혈압 쭉ㅁ줏오르네 좆같은련들

택배기다리다 고혈압으로 뒤진 청년 뉴스에 나오면 난줄 알아라 시발
안그래도 고혈압인데 진짜 좆같네

- dc official App
사랑해용 롯데는 대체 잘하는게 머노.. 2026.06.19 10:44:26
ㅇㅇ 진정해진정 2026.06.19 10:44:36
토종오리 그냥 대가리 똥만쳐든새끼들 집합소임 - dc App 2026.06.19 10:44:44
토종오리 씨발 택배가 터미널에서 안나오면 이해라도 하는데 대리점에선 전화 싹다 씹고 고객센터는 확인해본다 해놓고 아침에 발송했대요^^ 저녁에 확인될겁니다 이래놓고 시발 지금까지도 대리점에서 출고했다고 안찍힘. - dc App 2026.06.19 10:45:45
또르미르 사람화나게하는건잘하네요 - dc App 2026.06.19 10:45:51
토종오리 롯데글로벌로지스 이새끼들 그냥 본사 사옥에 미사일 쳐박히면 좋겠네 ㄹㅇ - dc App 2026.06.19 10:4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5805 바보 오늘 브얄을 할까요 아니면 메푸리 할까요 2 67 2026-06-20 0
5765804 바보 인사 열심히하고 좋은 인상 심어도 파란불켜놔도 11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03 바보 역시 한국에선 갤럭시 14 백야ㅿ 2026-06-20 0
5765802 바보 나도 생각보다 비호감 많이 산 거 같음 9 에헤헤 2026-06-20 0
5765801 바보 쟤가 초대형고닉이야 8 멈블 2026-06-20 0
5765800 바보 찹 추 찹찹 추 7 백야ㅿ 2026-06-20 0
5765799 바보 좋은 아침~~~~~~~ 9 반딧불이벌래 2026-06-20 0
5765798 바보 내가 겪은 대형고닉 6 ㅇㅇ 106.101 2026-06-20 0
5765797 바보 빠가 까를 만든다면서 1 최면어플 2026-06-20 0
5765796 바보 가끔 보면 아침인사만으로 댓글수20개 넘는애들 잇잖음 11 ㅇㅇ 118.222 2026-06-20 0
5765795 바보 내가 애기들을 실어하진안는데 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794 바보 노래 부르는거 넘 어려워 이초연 2026-06-20 0
5765793 바보 나도 일하면서 회사에 불지르고싶을때 많음 ㅇㅇ 122.203 2026-06-20 0
5765792 바보 대형고닉들은 인겜에서 풍기는 아우라부터가 다릅니다 9 ㅇㅇ 49.171 2026-06-20 0
5765791 바보 Jot bbala 8 기름참치 2026-06-20 0
5765790 바보 대형고닉기준이머임 11 한낮 2026-06-20 0
5765789 바보 브-바이럴하면뭐가좋은거임.. 4 반프르2 2026-06-20 0
5765788 바보 닭가슴살 150일째 매일 쳐 먹어서 그런지 2 ㅇㅇ 121.135 2026-06-20 0
5765787 바보 평가 회초리 맞아서 유니티 하는데 다른 압타가 되버림 슈크림라때 2026-06-20 0
5765786 바보 ㄴ마지막으로 플레이한 게임의 캐릭터로 몸 빙의 됨 1 몰락안해영애 2026-06-20 0
5765785 바보 아우에우 3시간 지나가는군 9시간동안 머하지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784 바보 빠가 많으면 까도 많아지잖아 16 난춘 2026-06-20 0
5765783 바보 직접깎은진짜예쁜이들특징 12 세루루 2026-06-20 0
5765782 바보 얼마나 큰 세력이면 1 녠니무 2026-06-20 0
5765781 바보 내방좋은냄새난다 2 잘못 2026-06-20 0
5765780 바보 그래서 누가 대형고닉인데,, 19 먕이가 2026-06-20 0
5765779 바보 아바타 다시깎을거야 6 샘플카린 2026-06-20 0
5765778 바보 기만자들다들디코방있고 2 에헤헤 2026-06-20 0
5765777 바보 와 이제 일본노래도 악보표출된다 2 이초연 2026-06-20 0
5765776 바보 솔직히 팬티대신반창고면 텍메 메쉬 아끼지 4 기름참치 2026-06-20 0
5765775 바보 이쁜것도 모르겠던데 ㅇㅇ 106.101 2026-06-20 1
5765774 바보 나도유니티가르쳐주고사진찍어주고그런.. 한낮 2026-06-20 0
5765773 바보 내가 누누이 말했다 8 ㅇㅇ 125.240 2026-06-20 5
5765772 바보 끼펠 표정셋 뭐 넣을지 고민댐 3 보라지도댕이 2026-06-20 0
5765771 바보 확신의 좃소고닉 1 파체 2026-06-20 0
5765770 바보 걔넨 초대형고닉들이 아니라 ㅇㅇ 106.101 2026-06-20 0
5765769 바보 흐흐 이쁘니랑 친구햇다… 10 토템 2026-06-20 0
5765768 바보 마크 영상 보다졸앗당 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767 바보 브갤 초대형고닉이라고 하면 ㅇㅇ 210.90 2026-06-20 0
5765766 바보 맛있어지는 주문 13 냥캣77 2026-06-20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