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씨발 롯데 개새끼들 진짜
글쓴이
토종오리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552
  • 2026-06-19 10:43:40

1b8ff32ee4c607f43eed80f84683696d072bf2aac6be1fc64935b45063a7654a5ed5fef9f9191ec6d283b8465ee54dc5027ef512391defc9

음식도 못해
야구도 못해
상담도 못해
택배도 못해

물량이 전국적으로 몰리면 일용직을 뽑던가 뭘 해서 물량을 쳐낼 생각을 해야지
좆병신 버러지년들
대가리에 똥만쳐든년들이 그냥 방치하니까 씨발 이러는거 아니야
무슨 발송지 터미널도 아니고 대리점에서 32시간째 잡혀있는게 맞냐?
대리점->터미널->터미널->대리점-> 나
이렇게인데

대리점->터미널->터미널->대리점-> 나
  ㄴ 이새끼부터가 좆병신임. 택배가 안나옴

이미 익일배송이란 그게 날라감.
접수가 17일, 회수가 18일 12시 31분
지금까지도 발송지 대리점에서 택배가 안쳐나옴

하 씨발 진짜 혈압 쭉ㅁ줏오르네 좆같은련들

택배기다리다 고혈압으로 뒤진 청년 뉴스에 나오면 난줄 알아라 시발
안그래도 고혈압인데 진짜 좆같네

- dc official App
사랑해용 롯데는 대체 잘하는게 머노.. 2026.06.19 10:44:26
ㅇㅇ 진정해진정 2026.06.19 10:44:36
토종오리 그냥 대가리 똥만쳐든새끼들 집합소임 - dc App 2026.06.19 10:44:44
토종오리 씨발 택배가 터미널에서 안나오면 이해라도 하는데 대리점에선 전화 싹다 씹고 고객센터는 확인해본다 해놓고 아침에 발송했대요^^ 저녁에 확인될겁니다 이래놓고 시발 지금까지도 대리점에서 출고했다고 안찍힘. - dc App 2026.06.19 10:45:45
또르미르 사람화나게하는건잘하네요 - dc App 2026.06.19 10:45:51
토종오리 롯데글로벌로지스 이새끼들 그냥 본사 사옥에 미사일 쳐박히면 좋겠네 ㄹㅇ - dc App 2026.06.19 10:4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6378 바보 신라미나세 한자그룹이 불쾌한 이유가 뭐가있는데 4 무키 2026-06-20 0
5766377 바보 레전드로 뽀송해짐 4 옥수수콘하루 2026-06-20 0
5766376 바보 브붕이가 섹스를 알려주겠다 하는거 너무웃김 18 ㅇㅇ 2026-06-20 0
5766375 바보 브유기해버렷삼 5 ㅇㅇ 2026-06-20 0
5766374 바보 메푸리 살면서 딱한번 해봣음 이초연 2026-06-20 0
5766373 바보 레전드 내아바타 안이뻐병걸렸음.... 3 슈르르 2026-06-20 0
5766372 바보 메이플이가재밋나요 와샤넴 2026-06-20 0
5766371 바보 메이플에게 제 친구들을 빼앗겼어요 8 최유은 2026-06-20 0
5766370 바보 요새 레전드 안정형이엇는데 4 파체 2026-06-20 0
5766369 바보 폰 바꾼거 아직도 적응 안됢 4 이초연 2026-06-20 0
5766368 바보 자구일어낫다에용 10 와샤넴 2026-06-20 0
5766367 바보 종강한거 실감안나내 6 ㅇㅇ 2026-06-20 0
5766366 바보 발기찬하루기상 10 무키 2026-06-20 0
5766365 바보 쭈쭈 큰거 적응이 안댄다 20 ㅇㅇ 2026-06-20 0
5766364 바보 잘자요 브븡 7 싫어 2026-06-20 0
5766363 바보 캬 오늘 븜챗 지렸다 2 존나나 2026-06-20 0
5766362 바보 얘네 한없이 투명해서 웃기긴함 6 ㅇㅇ 14.63 2026-06-20 13
5766361 바보 아니 사진찍는 기능중에 이거 개웃김 1 슈르르 2026-06-20 0
5766360 바보 응붕 4 ㅇㅇ 2026-06-20 0
5766359 바보 일요일에 출근하는 노예에요 6 ㅇㅇ 2026-06-20 0
5766358 바보 오늘 자고 인나면 뭐하지 4 ㅇㅇ 2026-06-20 0
5766357 바보 오늘 저댄 너무 재밌었다 4 사람이잇서요 2026-06-20 0
5766356 바보 오늘 브챗은 사람 많이봐서 좋았다 4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0 0
5766355 바보 근데 퍼블릭애들 욕하는거 왜 양비론으로 몰아감 2 ㅇㄴ 2026-06-20 0
5766354 바보 좋은밤되세요 6 리버린 2026-06-20 0
5766353 바보 브븐이들 좋은아침 7 카모초 2026-06-20 0
5766352 바보 념글 화본 신라미나세단때매 십창났었구나 이초연 2026-06-20 0
5766351 바보 먼가 안즇은꿈을꿔서 깻는데 8 나_리 2026-06-20 0
5766350 바보 내일은 일찍 잘 수 있을까요 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0 0
5766349 도와줘 바빌로니아 눈 캘리 질1문(푸씨도어아님) ㅇㅇ 2026-06-20 0
5766348 바보 퍼블릭에서 욕배틀하는애들 러벤스쓰면서 브야스하는 창녀들보다 더 음지임 1 ㅇㅇ 118.235 2026-06-20 1
5766347 바보 건레인지 놀고 왔어요 2 천둥번개 2026-06-20 0
5766346 바보 그저 한번 읽어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하나의맘 2026-06-20 0
5766345 바보 오늘 몬헌 최후로 존나 땡겨야겠다 8 이초연 2026-06-20 0
5766344 바보 걔랑드디어야스햇다 8 ㅇㄴ 2026-06-20 0
5766343 바보 핑크색쇼콜라플럼밀피가너무좋아 4 ㅇㅇ 2026-06-20 0
5766342 바보 이시간에 브얄 끼는 사람을 머라 부름? 6 우이카 2026-06-20 0
5766341 바보 요즘보면 Ussr 등급이 젤 고인물같음 1 ㅇㅇ 118.235 2026-06-20 0
5766340 바보 난 키펠이얌 5 푸너 2026-06-20 0
5766339 바보 내 퍼스널 컬러는 분홍 + 파스텔톤 파랑 또는 청록인데 4 무무에용 2026-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