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피코4울 인상가격 많이 비싸려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462
- 2026-06-19 09:57:49
- 14.50
| 백넘버 | 아직안햇음? - dc App | 2026.06.19 09:58:26 |
| ㅇㅇ1 | 국내는 아직 14.50 | 2026.06.19 10:00:38 |
| ㅇㅇ | 일본 100이자노 61.81 | 2026.06.19 10:00:56 |
| ㅇㅇ1 | 기존가격 자체도 일본이 비쌌음 89만원인가 근데 국내는 기존가격 79만원이잖음 14.50 | 2026.06.19 10: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