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렇게 사면 뷔알챗 가능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2
  • 2018-10-04 03:54:37
  • 223.38
							

컴갤에 물어보려다가 뷔알챗 성능은 여기 물어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 근데 이렇게 사도 레노버 mr쓸거임 ㅎ

- dc official App
ㅇㅇ 어 왜 파워 두개 골랐지 - dc App 223.38 2018.10.04 03:54:54
크왁이 두개의심장 ㄷㄷㄷ 2018.10.04 03:55:31
크왁이 브이알챗 가능 2018.10.04 03:56:25
ㅇㅇ 두개의 심장이니 이제 sli도 가능할듯 221.157 2018.10.04 03:57:16
greenhornet 옛날이나 보던 듀얼파워 ㄷㄷ 2018.10.04 03:58:11
greenhornet l520 추천함 2018.10.04 03:58:29
ㅇㅇ 음 케이스만 바꾸면 되는구나 고마워 원래 140망 쓰려고 햤는데 1080ti가니까 200나오네 ㅋ - dc App 223.38 2018.10.04 03:59:05
레이 . 상위 가격대에선 확실히 좋지만 동일가격이면 다른 as방면에서 좋은 심장 많은듯. 그래도 컴좀 아는가보네 파워 신경쓰는거 보면. 14만원대면 팬리스 제품군도 슬슬 보일시기고..최근 벤치보면 델타 fsp evga들도 탑급인듯 116.41 2018.10.04 04:00:51
ㅇㅇ 자세한 설몉 고마워 - dc App 223.38 2018.10.04 04:01:17
아이리네 글픽카드가 비싼지라 급한거 아니면 특가 나올때 구입하면 십만원 이상은 세이브 가능하긴 해 2018.10.04 04:01:50
boogleboogle 2080 으로 교체해도 되고 ssd는 직구하는게 나아보임 1테라 150달러면 사니깐...케이스는 너의취향이라 생각하니 냅두고 피나클로는 80ti프레임 병목 있음 프레임차이가 벤치로이미 나왔고 2600 굳이쓸거면 어느정도 오버는 해야함 2018.10.04 04:03:13
boogleboogle 램은 이미3000hz 니 그냥 써도 되겠고 근데 전체적으로 뭔가 되게 언밸러스하네 2018.10.04 04:07:42
ㅇㅇ 원래는 1070 달려고 햤던거라 - dc App 223.38 2018.10.04 05:4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991 일반 후 누워서 자겠네 xe'C 220.84 2018-10-07 0
58990 일반 이겜에 H방이 잇다며 7 김앤디 2018-10-07 0
58987 일반 친구한테 내압타선물해주고싶다 2 사요 2018-10-07 0
58986 일반 MMD Dance World 관련해서 말할게있음 17 어흑마이갓 2018-10-07 0
58985 일반 갤 공지에 있는 강좌만 봐도 아바타 어지간한 3 ㅇㅇ 14.37 2018-10-07 0
58984 일반 제스쳐 오버라이드를 왼손 오른손 다르게할 수 있음? ㅇㅇ 115.136 2018-10-07 0
58983 일반 그거 뭐였지 1 lu 221.152 2018-10-07 0
58982 일반 니들 정말 챙피해! 쉔가오랜 211.36 2018-10-07 0
58981 일반 ㅋㅋㅋ 17 류아람 2018-10-07 0
58980 일반 이런거 좋아해? Huntere 2018-10-07 0
58979 일반 치녀우콘 ㅇㅇ 182.209 2018-10-07 0
58978 강좌/정보 Unity FaceAnimation 제작 툴 10 Arong 220.127 2018-10-07 31
58977 질문 옛날에 1619 맵 가니까 욱일기에 일본군 아바타 봤음 9 다이소vr 58.225 2018-10-07 0
58976 일반 미코는 나의 색수파트너 7 tntnt 2018-10-07 19
58974 일반 실비 아바타 1 뻐꾹이 2018-10-07 0
58973 일반 내년에는 램이나 그래픽카드 가격 더 낮아질려나 5 다이소vr 58.225 2018-10-07 1
58972 일반 유튜브에 영상 올릴거면 제발!!! 1 ㅇㅇ 14.46 2018-10-07 0
58971 일반 놀로 허리 틀어진 현상은 내가 병신이 였다 3 ㅇㅇ 118.40 2018-10-07 0
58970 일반 mmd h방 어케 포탈열어 4 아메히 2018-10-07 0
58969 일반 할로윈이라고 막 다들 만들어서.. 6 neco 2018-10-07 2
58967 일반 인스턴트 만남 정공 찐따 씹덕 오타쿠 병신 8 ㅇㅇ 124.63 2018-10-07 0
58966 일반 그신사에서 이거 하고다니면 씹인싸 가능? 4 ㅇㅇ 211.246 2018-10-07 0
58965 일반 북방여우 mmd 힌트 아시는분? 17 dd 14.37 2018-10-07 0
58963 질문 아바타에서 빛이 나와요 3 ㅇㅇ 175.207 2018-10-07 0
58962 일반 아... 친삭하고 나서 친구 한 명도 못 사귐 ㅇㅇ 58.122 2018-10-07 0
58961 일반 근데 페이팔은 사기당해도 칼환불받기 가능? 1 ㅇㅇ 221.163 2018-10-07 0
58960 일반 잠수할때 반응없으면 점수 안올라가잔아? 8 츄르 2018-10-07 0
58958 일반 하읏... 23 Soran12 2018-10-07 15
58957 일반 19 ) 미코 발정나서 차렷충한테 비비 4 tntnt 2018-10-07 2
58956 일반 스팀 븨알 오류 3 카이네 106.102 2018-10-07 0
58955 일반 아 맞다 근데 그 클럽에서 주문한거 5 ㅋㅋㅋㅋ 110.70 2018-10-07 0
58954 일반 부갤주들 왜이리 조용함 8 ㅇㅇㅇ 223.33 2018-10-07 3
58953 일반 그 클럽에서 오큘러스 주문해땅 5 ㅋㅋㅋㅋ 110.70 2018-10-07 0
58952 질문 난 왜 모델에서 외곽선 적용이 안되지? 1 ㅇㅇ 115.136 2018-10-07 0
58951 일반 deku 던전 리트 쉽게 하는법 1 ㅇㅇ 42.82 2018-10-07 0
58950 일반 맵 탐방 2일차 13 너랑안놀거야 2018-10-07 19
58949 일반 스팀vr 옵션 6 ㅇㅇ 220.119 2018-10-07 0
58945 일반 근데 밑에 찐타글보니까 생각난건데 8 ㅇㅇ 175.223 2018-10-07 0
58944 일반 베스 3개쓰는애있음?? 4 읭읭이 2018-10-07 0
58941 일반 ㅋㅋㅋ 트래커 없어서 버그 안걸리네 개꿀 ㅋㅋ 4 ㅇㅇ 118.218 2018-10-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