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렇게 사면 뷔알챗 가능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2
  • 2018-10-04 03:54:37
  • 223.38
							

컴갤에 물어보려다가 뷔알챗 성능은 여기 물어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 근데 이렇게 사도 레노버 mr쓸거임 ㅎ

- dc official App
ㅇㅇ 어 왜 파워 두개 골랐지 - dc App 223.38 2018.10.04 03:54:54
크왁이 두개의심장 ㄷㄷㄷ 2018.10.04 03:55:31
크왁이 브이알챗 가능 2018.10.04 03:56:25
ㅇㅇ 두개의 심장이니 이제 sli도 가능할듯 221.157 2018.10.04 03:57:16
greenhornet 옛날이나 보던 듀얼파워 ㄷㄷ 2018.10.04 03:58:11
greenhornet l520 추천함 2018.10.04 03:58:29
ㅇㅇ 음 케이스만 바꾸면 되는구나 고마워 원래 140망 쓰려고 햤는데 1080ti가니까 200나오네 ㅋ - dc App 223.38 2018.10.04 03:59:05
레이 . 상위 가격대에선 확실히 좋지만 동일가격이면 다른 as방면에서 좋은 심장 많은듯. 그래도 컴좀 아는가보네 파워 신경쓰는거 보면. 14만원대면 팬리스 제품군도 슬슬 보일시기고..최근 벤치보면 델타 fsp evga들도 탑급인듯 116.41 2018.10.04 04:00:51
ㅇㅇ 자세한 설몉 고마워 - dc App 223.38 2018.10.04 04:01:17
아이리네 글픽카드가 비싼지라 급한거 아니면 특가 나올때 구입하면 십만원 이상은 세이브 가능하긴 해 2018.10.04 04:01:50
boogleboogle 2080 으로 교체해도 되고 ssd는 직구하는게 나아보임 1테라 150달러면 사니깐...케이스는 너의취향이라 생각하니 냅두고 피나클로는 80ti프레임 병목 있음 프레임차이가 벤치로이미 나왔고 2600 굳이쓸거면 어느정도 오버는 해야함 2018.10.04 04:03:13
boogleboogle 램은 이미3000hz 니 그냥 써도 되겠고 근데 전체적으로 뭔가 되게 언밸러스하네 2018.10.04 04:07:42
ㅇㅇ 원래는 1070 달려고 햤던거라 - dc App 223.38 2018.10.04 05:4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819 일반 자극이 필요해 6 NAME_HORANG 2018-10-06 0
58816 일반 하.. 룸메가 계속 내 컴으로 겜한다 ㅡㅡ 2 ㅇㅇ 175.223 2018-10-06 0
58815 일반 놀로 원래 충전하면서는 안됨?? 4 ㅇㅇ 119.193 2018-10-06 0
58814 일반 무선으로 후기 아직 없음? ㅇㅇ 175.196 2018-10-06 0
58811 일반 관계에 지쳐서 접거나 뜸한사람이 많네 5 거미군주 2018-10-06 6
58809 질문 이거 오브젝트 던져서 밖으로 나가뿌면 다시스폰하게 어떻게 설정함? 3 ㅇㅇ 59.22 2018-10-06 0
58808 질문 프로필같은거 어떻게 바꿔? 3 Eurobeat 2018-10-06 0
58807 일반 저댄 왜또 안대냐 1 ㅇㅇ 59.152 2018-10-06 0
58804 일반 군필여고생들의 추억이 새록새록 하게 만들어줄 월드 16 림크 2018-10-06 14
58803 일반 와~!!!! 오늘 존나 즐거웠다 ㄹㅇ루엌ㅋㅋㅋㅋ 1 빅huge맨 2018-10-06 0
58800 일반 친구가 그려준 아바타 그림 완성 했다리 8 김야기 2018-10-06 4
58799 일반 놀로 펌웨어 업데이트 했는데 왜 자꾸 꺼지냐 애플티 2018-10-06 0
58798 일반 우주세기 추가할거 투표좀해줘봐 옵티머스 2018-10-06 0
58797 일반 와 춤출땐 몰랐는데 7 김치전사123 2018-10-06 0
58796 일반 노로 천장에 붙이면 1 ㅇㅇ 14.42 2018-10-06 0
58795 일반 싸게 직구하고 AS포기 VS 비싸게 구입하고 AS가능 8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6 0
58794 일반 좋은건 나누라고 배웠지 쩝쩝교류회 보물찾기 경품 랩댄스 7 하벤하이드 2018-10-06 8
58793 일반 저댄 연속 5속 추고 대참사.. 6 ㅇㅇ 223.33 2018-10-06 0
58792 일반 MR 조이스틱 질문좀 라그네아 2018-10-06 0
58790 일반 (스샷20장) 쩝쩝교류회 재밌게 즐겼다 5 하벤하이드 2018-10-06 1
58789 일반 님들 제스쳐 오버라이드 총 몇개까지 만들 수 있음? 1 ㅇㅇ 115.136 2018-10-06 0
58788 일반 보라보단 파란색이 더 꼴리네 1 ㅇㅇ 211.219 2018-10-06 0
58787 일반 놀로 풀트래킹이랑 바이브 풀트래킹 차이 심하겠지? 3 몰래온손님 2018-10-06 0
58786 일반 와!!! 나도 이제 파랑색이다!!!! 야호우-!! 2 빅huge맨 2018-10-06 0
58785 일반 근데 유니티에서 캐릭 전체 쉐이더 바꿀수있음? 1 애플치즈 2018-10-06 0
58784 일반 아 인사도 못하고 접종해버림 2 반지사미 2018-10-06 0
58782 일반 와쉬 콜라 1.5리터짜리 쏟음 3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781 일반 헬스방 영상 안나오는데 2 아메히 2018-10-06 0
58780 일반 교류회 상품 당첨된친구들 3 카디아. 2018-10-06 0
58779 일반 새로편집했다. 9 빠쓰 2018-10-06 3
58778 일반 교루회 뒷풀이 후기 3 ㅇㅇ 110.47 2018-10-06 0
58777 일반 놀로 다좋은데 ㅇㅇ 110.70 2018-10-06 0
58776 일반 트래커 허리띠 3 ㅇㅇ 121.169 2018-10-06 0
58775 일반 현재 보물찾기 방 뒷풀이 2 네게브 2018-10-06 0
58774 일반 X발...ㅠ 6 카할 2018-10-06 1
58773 일반 살아서 교류회 끝났다 9 카디아. 2018-10-06 12
58771 일반 현실친구 결혼식왔다. 1 JJY 2018-10-06 1
58770 일반 17-19일정도에 2회차 놀로뿌리게씀 3 읭읭이 2018-10-06 0
58768 일반 교류회 지금도 하고있음? 2 JJY 2018-10-06 0
58767 일반 duck 던전 17 ㅇㅇ 2018-10-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