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렇게 사면 뷔알챗 가능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2
  • 2018-10-04 03:54:37
  • 223.38
							

컴갤에 물어보려다가 뷔알챗 성능은 여기 물어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 근데 이렇게 사도 레노버 mr쓸거임 ㅎ

- dc official App
ㅇㅇ 어 왜 파워 두개 골랐지 - dc App 223.38 2018.10.04 03:54:54
크왁이 두개의심장 ㄷㄷㄷ 2018.10.04 03:55:31
크왁이 브이알챗 가능 2018.10.04 03:56:25
ㅇㅇ 두개의 심장이니 이제 sli도 가능할듯 221.157 2018.10.04 03:57:16
greenhornet 옛날이나 보던 듀얼파워 ㄷㄷ 2018.10.04 03:58:11
greenhornet l520 추천함 2018.10.04 03:58:29
ㅇㅇ 음 케이스만 바꾸면 되는구나 고마워 원래 140망 쓰려고 햤는데 1080ti가니까 200나오네 ㅋ - dc App 223.38 2018.10.04 03:59:05
레이 . 상위 가격대에선 확실히 좋지만 동일가격이면 다른 as방면에서 좋은 심장 많은듯. 그래도 컴좀 아는가보네 파워 신경쓰는거 보면. 14만원대면 팬리스 제품군도 슬슬 보일시기고..최근 벤치보면 델타 fsp evga들도 탑급인듯 116.41 2018.10.04 04:00:51
ㅇㅇ 자세한 설몉 고마워 - dc App 223.38 2018.10.04 04:01:17
아이리네 글픽카드가 비싼지라 급한거 아니면 특가 나올때 구입하면 십만원 이상은 세이브 가능하긴 해 2018.10.04 04:01:50
boogleboogle 2080 으로 교체해도 되고 ssd는 직구하는게 나아보임 1테라 150달러면 사니깐...케이스는 너의취향이라 생각하니 냅두고 피나클로는 80ti프레임 병목 있음 프레임차이가 벤치로이미 나왔고 2600 굳이쓸거면 어느정도 오버는 해야함 2018.10.04 04:03:13
boogleboogle 램은 이미3000hz 니 그냥 써도 되겠고 근데 전체적으로 뭔가 되게 언밸러스하네 2018.10.04 04:07:42
ㅇㅇ 원래는 1070 달려고 햤던거라 - dc App 223.38 2018.10.04 05:4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508 일반 아 여기 넘은 남들 못물어뜯어서 안달인가;; 12 211.246 2018-10-06 1
58507 일반 병신새끼 병신처럼 글 적고 욕먹으니까 삭제하네 15 ㅇㅇ 220.121 2018-10-06 17
58506 일반 갤럼특) 2 ㅇㅇ 110.70 2018-10-06 0
58504 질문 님들아 vr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5 ocy765P 118.46 2018-10-06 0
58501 일반 언릿텍스쳐쉐이더는 어디서받아여 5 아메히 2018-10-06 0
58499 일반 야 씹 ㅋㅋㅋ 퇴근하고 이게 뭐하는짓이야 ㅋㅋㅋㅋ 5 린뀨 2018-10-06 0
58498 질문 그 자기만에세계에 있는듯한 아바타를 뭐라고해? 2 1172 1.236 2018-10-06 0
58497 일반 인벤토리 제작툴은, 직접 온 오프 만드는거랑 뭐가 다른지 봤는데 3 검은연 2018-10-06 0
58495 질문 MR에 놀로쓰고있는데 앉으면 시점이 캐릭몸속으로 들어가는데 3 ㅇㅇ 73.220 2018-10-06 0
58493 일반 쉐이더마다 차이 큼? 3 아메히 2018-10-06 0
58492 일반 이 곡 저댄 월드 중에 있나? 5 눈농 2018-10-06 0
58491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안내글 24 카디아. 2018-10-06 8
58490 일반 미코 베이스 2 ㅇㅇ 2018-10-06 0
58489 일반 나도 교류회 준비 끗 10 카디아. 2018-10-06 4
58488 일반 낮에는 영 vr을 쓸마음에 안생기네 3 하벤하이드 2018-10-06 1
58487 일반 진지하게 비꼬는거 없이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12 ㅇㅇ 211.246 2018-10-06 0
58485 일반 아바타 적용해본사람 이거 왜이래..? 10 린뀨 2018-10-06 0
58484 일반 마요네즈 산사람 있음? 3 아메히 2018-10-06 0
58483 일반 한강 불꽃월드 현지 근황 10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82 일반 mr이랑 놀로 같이 쓸수 있냐 4 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 116.39 2018-10-06 0
58479 질문 아죠씨들은 베이스스테이션 항상끔? 12 ㅇㅇ 125.178 2018-10-06 0
58478 일반 4개월 반 dell mr유저가 바이브온 개인적 후기 8 ㅇㅇ 110.35 2018-10-06 2
58477 일반 오늘 얌냠냠 교류회 경품 기부함 11 기무대띠 2018-10-06 2
58476 일반 아 텐트속에서 빗소리 들으며 잘수있는 월드 개쩌네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75 일반 Vr사기전 인천 주안 남구에 vr체험하는데 있나? 7 ㅇㅇ 211.226 2018-10-06 0
58474 일반 어제 acer mr 처음 써본 후기 3 aa 175.223 2018-10-06 1
58473 일반 왜 내가 체조 못갈때만 뭔가 일이 터지냐 8 으ㅡ음 2018-10-06 0
58471 일반 풀트래킹유저는 자취하냐? 5 ㅇㅇ 182.226 2018-10-06 0
58470 일반 뭐야, 부스 외국인이라도 그냥 등록 가능하네? 1 MANKALO 2018-10-06 0
58469 일반 이거 구하느라고 '시'단위가 다른곳으로 왔다 4 JinSilly 2018-10-06 0
58468 일반 차렷탈출 14 모닥불 121.154 2018-10-06 0
58467 일반 킷슈바디 사자 2 초보자아 2018-10-06 0
58466 일반 아 좆됐다 6 ㅇㅇ 121.176 2018-10-06 1
58465 일반 오늘 처음으로 아침체조를 갔는데 3 느긋 2018-10-06 1
58464 일반 나도.. 나도 브알할거야.. 10 눈농 2018-10-06 0
58463 일반 킷슈는 뭘 입혀도 귀여움 9 루히 2018-10-06 0
58461 일반 SCP 아쉬웠음 6 김치전사123 2018-10-06 0
58460 일반 얼마만큼 벗겨야 밴임? 5 아메히 2018-10-06 0
58459 일반 쩝쩝 교류회에서 이거 먹을려하는데... 13 JinSilly 2018-10-06 0
58458 일반 결국 어제 소파 치워버림 ㅋㅋㅋ 9 MANKALO 2018-10-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