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psd파일 합칠려면 포토샵 말고는 없어?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278
  • 2026-06-19 08:53:21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어떠캐

ㅇㅇ1 합친다는게 뭔소린지 모르겠는데 열어서 편집하는건 클튜도 되긴함 121.173 2026.06.19 08:53:45
ㅇㅇ 크리타 라던가 무료 프로그램으로 대체해도 되 좀 호환 애매하거나 잘안되는게 있긴한데.. 무료잖아 2026.06.19 08:53:53
쥬니어네이버 부스에서 메이크업 삿는데 psd파일로 대잇고 'PSD를 열어 원본 텍스쳐를 맨 아래 레이어에 넣어주세요.' 라고 적혀잇어 상품페이지에 2026.06.19 08:54:31
쥬니어네이버 지금 크리타 포토피아 써보고 잇는데 둘다 안대서...ㅜㅜ 2026.06.19 08:54:48
쫄깃_ 클튜는 어때? 평생 라이선스 반값 할인때 사면 포토샵보다 훨씬 싸 2026.06.19 08:55:32
ㅇㅇ @쥬니어네이버 크리타가 안되? 나 크리타만 써서 왠만한거 다 될탠데 2026.06.19 08:56:00
쥬니어네이버 @ㅇㅇ 내가 머 실수하고잇는건가 2026.06.19 08:56:30
쥬니어네이버 으음...고민좀 해바야게따 잘 안쓸거같아서 2026.06.19 08:56:54
GSM 포토샵 말고도 클립스튜디오 될걸? 2026.06.19 08:57:36
쥬니어네이버 클튜도 업어서... 2026.06.19 08:58:15
GSM 아이코.. 2026.06.19 08:58:31
ㅇㅇ @쥬니어네이버 화장넣을려고 하는거 잖아 크리타 열고 원본 얼굴 파일 넣고 화장 psd를 드레그엔드랍 할때 새 레이어로 넣기 해봐 만약 이게 안되면 psd 파일을 새로 열고 그 파일 안에서 쓸 부분만 킨다음에 그걸 따로 화장 png 로 저장하고 원본 얼굴에 그 png를 새 레이어로 넣어서 원본에 합쳐 2026.06.19 08:58:33
쫄깃_ 텍질할때 진짜 좋아! 무료툴을 찾는거면 파이어알파카 써봐 2026.06.19 08:58:45
쥬니어네이버 @ㅇㅇ 새레이어로 넣으면 아무것도 없는 기본 레이어만 떠 ㅜㅜ 2026.06.19 08:59:57
쥬니어네이버 @쫄깃_ 파이어알파카도 잇긴한데 걍 먼가 내가 잘 못 하고 잇는건가 2026.06.19 09:00:33
ㅇㅇ @쥬니어네이버 그럼 두번째 방법 써봐 나도 안될때 저렇게.해 2026.06.19 09:00:43
쥬니어네이버 @ㅇㅇ 한번해보꺠... 2026.06.19 09:01: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389 바보 정신병평가해드림 63 ㅇㅇ 223.39 2026-06-23 0
5773388 바보 같은 주제로 평가하지말라고 ㅇㅇ 106.101 2026-06-23 0
5773387 바보 6점이래 냉채 2026-06-23 0
5773386 바보 어제 끄기전에 잠깐 찍은거 봐조 4 히에루 2026-06-23 0
5773385 바보 영차해줘 저거 며칠전에도 1 ㅇㅇ 39.7 2026-06-23 0
5773384 바보 집착해주실분 2 잘못 2026-06-23 0
5773383 바보 평가바다바야지 바다야 2026-06-23 0
5773382 바보 아바타 사진보정 글 왜 내려감? 8 바바나 2026-06-23 0
5773381 바보 님들이거보샘 6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3 0
5773380 바보 정병있을거 같다고 등급 c- 나옴 ㅠ 후에엥 2026-06-23 0
5773379 바보 저녁굶고 야근하는중 1 Ch5 2026-06-23 0
5773378 바보 마트가서 낫또 사먹을까 2 ㅇㅇ 2026-06-23 0
5773377 바보 아바타 호불호로만 감점이 C+..? 2 시이나노 2026-06-23 0
5773376 바보 뭐임 다른평가있음? 8 과몰입정보회사 2026-06-23 0
5773375 바보 2년동안 야스 참으면 1조 1 에어컨아래고양이 2026-06-23 0
5773374 바보 한시간뒤에출근임..,..... 6 타코야끼 2026-06-23 0
5773373 바보 교류력이 죽은대신 ㅇㅇ 2026-06-23 0
5773372 바보 나도평가 4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3 0
5773371 바보 롤 한판만 깔끔하게 하고 끄고싶은데 4 샘플카린 2026-06-23 0
5773370 바보 퇴근하기전에 평가 못받겠네 2__star 2026-06-23 0
5773369 바보 ㄴ 바나나우유 나옴 ㅇㅇ 2026-06-23 0
5773368 바보 정보회사라잔아 집단지성인가보지 2 레테 2026-06-23 0
5773367 바보 과몰입 등급 c- 나옴 4 Arki 2026-06-23 0
5773366 바보 핑까용글링크짤리는거개화나네 미찌 2026-06-23 0
5773365 바보 오노 아침에는 햄스트링만 아프더니 슬슬어깨랑등짝이매우땡김 졸커땡컨 2026-06-23 0
5773364 바보 으흐흐 새자짤로서야디 2 마샬아츠 2026-06-23 0
5773363 바보 오예 검열 뚫었당 2 멈블 2026-06-23 0
5773362 바보 과몰입 평가하는애 누구길레 다른사람 정보를 저렇게 잘 알고있는것임??? 8 2__star 2026-06-23 0
5773361 바보 나도 평가 받고 싶은데 차단중이야 ㅇㅇ 211.235 2026-06-23 0
5773360 바보 요즘 유니티 킬 엄두가 안 나네 아우아우아우 2026-06-23 0
5773359 바보 시바 왜 내글짤림 8 후에엥 2026-06-23 0
5773358 바보 근데 진짜 만약 호감고닉이 갑자기 나한테 과몰입도킹해도 와티 2026-06-23 0
5773357 바보 하 념글 그거때매 23 최유은 2026-06-23 0
5773356 바보 이 아바타 의외로 사람들이 많이 좋아해줌 2 리즈_ 2026-06-23 0
5773355 바보 다 큰 사내놈들이 왠 투구 뒤집어쓰고 계집흉내를 낸다고? 13 ㅇㅇ 221.154 2026-06-23 0
5773354 바보 교류 별로 안하고 다니는데 주변인망 평가할수있는거면 2 그루셋 2026-06-23 0
5773353 바보 과몰입 평가유동 무서운점 6 토쿵 2026-06-23 0
5773352 바보 글쓴이 과몰입등급 평가해드림 3 랄라 2026-06-23 0
5773351 바보 야짤달라하면 야짤주는 친구 없나 3 편하비_ 2026-06-23 0
5773350 바보 짐볼산고닉들 21 냉채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