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psd파일 합칠려면 포토샵 말고는 없어?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278
  • 2026-06-19 08:53:21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어떠캐

ㅇㅇ1 합친다는게 뭔소린지 모르겠는데 열어서 편집하는건 클튜도 되긴함 121.173 2026.06.19 08:53:45
ㅇㅇ 크리타 라던가 무료 프로그램으로 대체해도 되 좀 호환 애매하거나 잘안되는게 있긴한데.. 무료잖아 2026.06.19 08:53:53
쥬니어네이버 부스에서 메이크업 삿는데 psd파일로 대잇고 'PSD를 열어 원본 텍스쳐를 맨 아래 레이어에 넣어주세요.' 라고 적혀잇어 상품페이지에 2026.06.19 08:54:31
쥬니어네이버 지금 크리타 포토피아 써보고 잇는데 둘다 안대서...ㅜㅜ 2026.06.19 08:54:48
쫄깃_ 클튜는 어때? 평생 라이선스 반값 할인때 사면 포토샵보다 훨씬 싸 2026.06.19 08:55:32
ㅇㅇ @쥬니어네이버 크리타가 안되? 나 크리타만 써서 왠만한거 다 될탠데 2026.06.19 08:56:00
쥬니어네이버 @ㅇㅇ 내가 머 실수하고잇는건가 2026.06.19 08:56:30
쥬니어네이버 으음...고민좀 해바야게따 잘 안쓸거같아서 2026.06.19 08:56:54
GSM 포토샵 말고도 클립스튜디오 될걸? 2026.06.19 08:57:36
쥬니어네이버 클튜도 업어서... 2026.06.19 08:58:15
GSM 아이코.. 2026.06.19 08:58:31
ㅇㅇ @쥬니어네이버 화장넣을려고 하는거 잖아 크리타 열고 원본 얼굴 파일 넣고 화장 psd를 드레그엔드랍 할때 새 레이어로 넣기 해봐 만약 이게 안되면 psd 파일을 새로 열고 그 파일 안에서 쓸 부분만 킨다음에 그걸 따로 화장 png 로 저장하고 원본 얼굴에 그 png를 새 레이어로 넣어서 원본에 합쳐 2026.06.19 08:58:33
쫄깃_ 텍질할때 진짜 좋아! 무료툴을 찾는거면 파이어알파카 써봐 2026.06.19 08:58:45
쥬니어네이버 @ㅇㅇ 새레이어로 넣으면 아무것도 없는 기본 레이어만 떠 ㅜㅜ 2026.06.19 08:59:57
쥬니어네이버 @쫄깃_ 파이어알파카도 잇긴한데 걍 먼가 내가 잘 못 하고 잇는건가 2026.06.19 09:00:33
ㅇㅇ @쥬니어네이버 그럼 두번째 방법 써봐 나도 안될때 저렇게.해 2026.06.19 09:00:43
쥬니어네이버 @ㅇㅇ 한번해보꺠... 2026.06.19 09:01: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143 바보 "야 김브붕! 이제 오냐?" 4 네무이ii 2026-06-25 0
5778142 바보 몸무게 딱히 신경 안쓰는데 4 유저 2026-06-25 0
5778141 바보 한궁:남아공 승부예측하기 보상 : 브붕이 관심 ㅇㅇ 2026-06-25 0
5778140 바보 소신발언) 에겐 만땅 브붕이들 꼬시려고 인바디 인증한듯..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8139 바보 아이갓더 터미널! 엞엞 2026-06-25 0
5778138 바보 일단 저는 좆돼지임ㅇㅇ 8 lia 2026-06-25 0
5778137 바보 친구가 아바타 만들어줬어 4 전생지망자 2026-06-25 0
5778136 바보 또 사무실에서 눈치게임 시작 4 달달밤 2026-06-25 0
5778135 바보 저 키 작아요 6 점소이 2026-06-25 0
5778134 바보 자 메이플 해볼까? 1 칸터 2026-06-25 0
5778133 바보 리버스위고비 대체언제나옴?? 4 리버린 2026-06-25 0
5778132 바보 그만이뻐지샘 님들 8 오피녀 2026-06-25 0
5778131 바보 ㄴ키작은 오나홀 암컷련임ㅋㅋ hikaru 2026-06-25 0
5778130 바보 아 진짜 갤떡 ㅡㅡ 알았삼 2 파란색귤 2026-06-25 0
5778129 바보 gxr 핸트 씨ㅇㅇ발 1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28 바보 나 안긁혔는데?? 뚱뚱하다고 사람경멸하는게 정상임? 25 ㅇㅇ 2026-06-25 12
5778127 바보 살안찌는거 존나스트레스깅해 6 ㅇㅇ 2026-06-25 0
5778126 바보 여기서 잠깐✋+❗+ 9 ㅇㅇ 211.235 2026-06-25 3
5778125 바보 이 세상은 시물레이션이야... 8 별고리 2026-06-25 0
5778124 바보 한번 고정된 몸무게는 잘 안바뀌더라 4 백약지장 2026-06-25 0
5778123 바보 나도 텍질 잘하고싶다 3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22 바보 아니 겁나 당황스럽네 5 슘칼이 2026-06-25 0
5778121 바보 월급 들어왔당 2 rottedsousvide 2026-06-25 0
5778120 바보 갤럭시 XR 후기 4 ㅇㅇ 2026-06-25 0
5778119 바보 앙용바보들 4 다채 2026-06-25 0
5778118 바보 마운자로 2달 해봤었어 ㅇㅇ 2026-06-25 0
5778117 바보 오늘은 날씨가 선선하니 좋다 2 안경이쁨 2026-06-25 0
5778116 바보 키빼몸 100 미만임 2 ciel 2026-06-25 0
5778115 바보 스트레스 받으면 식욕증가 or 감소 2 ㅇㅇ 2026-06-25 0
5778114 바보 스트레스받으면 단거 먹게됨 3 오피녀 2026-06-25 0
5778113 바보 10시에 있던 회의 월드컵 때문에 미룬거였냐?????? 8 기보 2026-06-25 0
5778112 바보 병 있는 거 아니면 좆돼지는 죄악이 맞지 3 ㅇㅇ 211.235 2026-06-25 0
5778111 바보 무료봉사 오나홀 목록 공개 4 lia 2026-06-25 4
5778110 바보 근데 살안찌는것도 굉장히 스트레스임 4 ㅇㅇ 223.39 2026-06-25 0
5778109 바보 2개월후기 13 hikaru 2026-06-25 0
5778108 바보 살빼는거 개쉬움 저녁 6시넘어 안먹으면됨 10 달달밤 2026-06-25 0
5778107 바보 우울증 있으면 비만일 확률 높더라 6 기타 2026-06-25 0
5778106 바보 다들 쪼나얌 6 여우유키 2026-06-25 0
5778105 바보 우우 국가는 마운자로 위고비를 보험 대상에 넣어줘라 6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04 바보 정상체중만 유지하면서 살고싶당 3 후에엥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