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psd파일 합칠려면 포토샵 말고는 없어?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278
  • 2026-06-19 08:53:21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어떠캐

ㅇㅇ1 합친다는게 뭔소린지 모르겠는데 열어서 편집하는건 클튜도 되긴함 121.173 2026.06.19 08:53:45
ㅇㅇ 크리타 라던가 무료 프로그램으로 대체해도 되 좀 호환 애매하거나 잘안되는게 있긴한데.. 무료잖아 2026.06.19 08:53:53
쥬니어네이버 부스에서 메이크업 삿는데 psd파일로 대잇고 'PSD를 열어 원본 텍스쳐를 맨 아래 레이어에 넣어주세요.' 라고 적혀잇어 상품페이지에 2026.06.19 08:54:31
쥬니어네이버 지금 크리타 포토피아 써보고 잇는데 둘다 안대서...ㅜㅜ 2026.06.19 08:54:48
쫄깃_ 클튜는 어때? 평생 라이선스 반값 할인때 사면 포토샵보다 훨씬 싸 2026.06.19 08:55:32
ㅇㅇ @쥬니어네이버 크리타가 안되? 나 크리타만 써서 왠만한거 다 될탠데 2026.06.19 08:56:00
쥬니어네이버 @ㅇㅇ 내가 머 실수하고잇는건가 2026.06.19 08:56:30
쥬니어네이버 으음...고민좀 해바야게따 잘 안쓸거같아서 2026.06.19 08:56:54
GSM 포토샵 말고도 클립스튜디오 될걸? 2026.06.19 08:57:36
쥬니어네이버 클튜도 업어서... 2026.06.19 08:58:15
GSM 아이코.. 2026.06.19 08:58:31
ㅇㅇ @쥬니어네이버 화장넣을려고 하는거 잖아 크리타 열고 원본 얼굴 파일 넣고 화장 psd를 드레그엔드랍 할때 새 레이어로 넣기 해봐 만약 이게 안되면 psd 파일을 새로 열고 그 파일 안에서 쓸 부분만 킨다음에 그걸 따로 화장 png 로 저장하고 원본 얼굴에 그 png를 새 레이어로 넣어서 원본에 합쳐 2026.06.19 08:58:33
쫄깃_ 텍질할때 진짜 좋아! 무료툴을 찾는거면 파이어알파카 써봐 2026.06.19 08:58:45
쥬니어네이버 @ㅇㅇ 새레이어로 넣으면 아무것도 없는 기본 레이어만 떠 ㅜㅜ 2026.06.19 08:59:57
쥬니어네이버 @쫄깃_ 파이어알파카도 잇긴한데 걍 먼가 내가 잘 못 하고 잇는건가 2026.06.19 09:00:33
ㅇㅇ @쥬니어네이버 그럼 두번째 방법 써봐 나도 안될때 저렇게.해 2026.06.19 09:00:43
쥬니어네이버 @ㅇㅇ 한번해보꺠... 2026.06.19 09:01: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3598 바보 다들 만들어놓고 눈 크기 고민하던데 17 소아. 2026-06-19 0
5763597 바보 저보고 이상한 변태래여 ㅠㅠ 20 목티 2026-06-19 1
5763596 바보 갑자기 어릴때 본 케로로 망가 생각남 14 모생선 2026-06-19 0
5763595 바보 6시간 30분동안 써서 평가 다씀 31 ㅇㅇ 2026-06-19 0
5763594 바보 윗글 짤녀 가슴 크면 자러감 14 sisters 2026-06-19 0
5763593 바보 맷캡 조절했어 2 냉채 2026-06-19 0
5763592 바보 친구가찍어준사진 보실분 12 아침햇살소녀 2026-06-19 0
5763591 부스 MTI- MBU-001 2 megumin:) 2026-06-19 1
5763590 바보 평가유동한테 속지마셈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19 0
5763589 바보 안보 무임 승차하는 새끼들 왜케 좆같지 1 ㅇㅇ 211.235 2026-06-19 0
5763588 바보 내일 영화나 보러갈까 4 청랑이 2026-06-19 0
5763587 바보 저녁 선짓국이야 1 폼폼 2026-06-19 0
5763586 바보 스샷 찍어주는 스튜디오 월드 있나 1 ㅇㅇ 116.255 2026-06-19 0
5763585 바보 눈이좀큰가 12 ㅇㅇ 2026-06-19 0
5763584 바보 대형고닉 되는법 5 냉채 2026-06-19 0
5763583 바보 라이더없다고배달취소됨 6 레레땅 2026-06-19 0
5763582 바보 즐거운그묘일~ 2 크림제육야끼우동 2026-06-19 0
5763581 바보 밀쮸왕커 8 ㅇㅇ 2026-06-19 0
5763580 바보 잠에서 일어낫슴 2 무무에용 2026-06-19 0
5763579 바보 나 존재감이 희미하대 7 잔물결 2026-06-19 0
5763578 바보 암컷 어필하는 년들이 너무 많다 18 눈바로 2026-06-19 0
5763577 바보 아바타가 이쁘다고해서 7 우주이 2026-06-19 0
5763576 바보 아 좆같다 7 생귤차 2026-06-19 0
5763575 바보 배고프네 편의점 가야지 9 사랑해용 2026-06-19 0
5763574 바보 거의암컷을 벗어난 에겐풀풀암컷은 뭐냐 10 아침햇살소녀 2026-06-19 0
5763573 바보 도움은 되고 싶지만 아는 게 없는 편 3 유리달빛 2026-06-19 0
5763572 바보 AI한테 평가받는것보다 유동한테 받는 평가가 8 우에하라라 2026-06-19 0
5763571 바보 외국인들 강남스타일 동상에서 춤추고 사진찍음 ㄷㄷㄷ 6 왕거스 2026-06-19 0
5763570 바보 12점 받았음 1 냉채 2026-06-19 0
5763569 바보 자꾸디코환청이들려 8 반프르2 2026-06-19 0
5763568 바보 밀티나 왤케 정감이 안가지 3 잔물결 2026-06-19 0
5763567 바보 뭐야 밖에 비 왔나보네 2 ㅇㅇ 2026-06-19 0
5763566 바보 브갤에 대해서 수상하게 잘 아는 친구가 천기누설을 해줬어 5 쫄깃_ 2026-06-19 0
5763565 바보 핏자시켰는데 안와 6 멈블 2026-06-19 0
5763564 바보 평가 줄 서는거 재밌음 2 삐랑 2026-06-19 0
5763563 바보 님들 저녁추천좀요 8 레테 2026-06-19 0
5763562 바보 고닉평가해줌 69 ㅇㅇ 211.36 2026-06-19 0
5763561 바보 대형고닉 판별기 << 이거머임 8 아침햇살소녀 2026-06-19 1
5763560 바보 브부이 사진으로 지피티 돌려보고싶어 12 ㅇㅇ 2026-06-19 0
5763559 바보 오늘진자 유니티 끝낸다 카호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