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피코4프로 쓰는데 갤XR 갈메리트가 있을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261
  • 2026-06-19 08:47:20
  • 116.120
														

피코스완 무게 250G으로 혹하긴한데


시발 에상가격이 존나 병신같음


근데 문제는 갤XR은 시발 컨트롤러 병신에 지금와서 인덱컨살려면 80만원 추가지출아님? 그러면 지금할인받아사도 300가까이하는데

그냥 피코스완 50인가 100주고 더사야되나? 

GSM 고장안나면 바꿀필요 없다 아니야? 2026.06.19 08:48:06
GSM 나도피코프로임 2026.06.19 08:48:24
 ̄ ̄ 기변을 굳이? 2026.06.19 08:48:29
ㅇㅇ 인덱컨도 앞으로 오르기만할건데 일단 피코스완 나오는거 보삼 2026.06.19 08:48:38
ㅇㅇ 인덱컨 안 써도 됨 바이브컨 써도 상관없음 203.229 2026.06.19 08:49:38
ㅇㅇ 사실 인덱컨써야되는것만 아니면 그냥 갤XR 메리트있을거같은데 몽둥이가격이 존나 살벌한거같음... 116.120 2026.06.19 08:50:19
ㅇㅇ 그건 쓰발.........존나게 개쳐무거운 몽둥이컨아니야? 116.120 2026.06.19 08:50:35
ㅇㅇ1 인덱컨이랑 5g밖에 차이안남 203.229 2026.06.19 08:51:37
ㅇㅇ 아 이게...음.....플라스틱균열간 부분이 생겨서? 지금당장은 문제가 없지만 116.120 2026.06.19 08:51:50
GSM @글쓴 ㅇㅇ(116.120) 아 슬슬대비해야하는구나 ㅜㅜ 2026.06.19 08:52:18
ㅇㅇ ㄷㄷㄷ 안써봐서 몰랐음 116.120 2026.06.19 08:52:21
ㅇㅇ2 GXR 컨트롤러 기본적으로 갖고있는게 편하대서 컨트롤러로만 쓰고 있는데 어케든 살아가게 되어있더라.. 1.226 2026.06.19 08:55:47
ㅇㅇ 아 이게 헤드셋과 머리끈? 부분연결해주는 부분에 균열이 생김.......뭐 이대로도 1년가긴할거같은데.. 해야되긴할것같기도하고? 116.120 2026.06.19 08:56: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6344 바보 걔랑드디어야스햇다 8 ㅇㄴ 2026-06-20 0
5766343 바보 핑크색쇼콜라플럼밀피가너무좋아 4 ㅇㅇ 2026-06-20 0
5766342 바보 이시간에 브얄 끼는 사람을 머라 부름? 6 우이카 2026-06-20 0
5766341 바보 요즘보면 Ussr 등급이 젤 고인물같음 1 ㅇㅇ 118.235 2026-06-20 0
5766340 바보 난 키펠이얌 5 푸너 2026-06-20 0
5766339 바보 내 퍼스널 컬러는 분홍 + 파스텔톤 파랑 또는 청록인데 4 무무에용 2026-06-20 0
5766338 바보 대화 넘어렵다 6 ㅇㅇ 2026-06-20 0
5766337 바보 짤녀 퇴근함!! 8 무무에용 2026-06-20 0
5766336 바보 유니티 해야지 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0 0
5766335 바보 뉴비브분 플러스 결제하니까 바로 User 등급 됐어 11 ㅇㅇ 2026-06-20 0
5766334 바보 저녁 먹고 정산하고 물건채우고 퇴근하면 8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6333 바보 아이리 몸매가 쇼콜라랑 비교하면 쩔긴하네.. 10 푸너 2026-06-20 0
5766332 바보 와 미친 그냥 오늘 럭키비키니시티올럭표도인데? 5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6331 바보 짤녀한테밀피 기본옷 입히면 어울리지않을까요 9 ㅇㅇ 2026-06-20 0
5766330 바보 뷰지드라안녕 10 프리즘분광기 2026-06-20 0
5766329 바보 사진찍어씀요 19 스트로크 2026-06-20 2
5766328 바보 뉴비땐 그렇게 고인물 처럼 보이고 싶었음 2 무무에용 2026-06-20 0
5766327 바보 나 퇴근 4 선민이 2026-06-20 1
5766326 바보 역대급 알찬 부챗이었다 6 Rin? 2026-06-20 0
5766325 바보 브음주 자리에서 트름발사하는 브붕 4 무무에용 2026-06-20 0
5766324 바보 정말 죄송합니다 그동안 브이알챗갤러리 유저분들을 기만해왔습니다.... 16 기름참치 2026-06-20 7
5766323 바보 프플에서 술 마시는거 재밋네 4 너가멀알어 2026-06-20 1
5766322 바보 브갤안녕아침 10 녠니무 2026-06-20 0
5766321 바보 집 가면 대검 가지고 놀아야지 5 푸너 2026-06-20 0
5766320 바보 다들 기상 일어나 12 개추 2026-06-20 0
5766319 바보 요즘은 근데 8등신 시체맨들도 나름 괜찮지 않나 싶었음 ㅇㅇ 2026-06-20 11
5766318 바보 화장실가고십은데 손님이 날 괴롭혀 11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6317 바보 어서와서 이것좀 보거라! 4 씨코 2026-06-20 0
5766316 바보 순한눈매어렵네 3 ㅇㅇ 2026-06-20 0
5766315 바보 뭔가 내 아이리는 다른 아이리 처럼 꼴리지가 않네.. 9 푸너 2026-06-20 0
5766314 바보 괴담번개 너무 잼섯음 2 ㅇㅇ 2026-06-20 0
5766313 바보 저메이플하다가 치킨10마리주웟숨 1 OwO 2026-06-20 0
5766312 바보 환생소리 개많이 듣긴함 냉채 2026-06-20 0
5766311 바보 나는 퍼블릭 키펠끼고감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6310 바보 성욕참기 << 쉽지않음 10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0 0
5766309 바보 념글 3글자닉 같은 애들 왜 그렇게 까는거임 6 ㅇㅇ 175.192 2026-06-20 10
5766308 바보 오랜만에 브챗 하니까 적응이 안되네 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0 0
5766307 바보 퍼블릭 개빡이긴함 2 ㅇㅇ 121.142 2026-06-20 0
5766306 바보 평소에 욕질하던애가 욕배틀하자함<그냥 귀찮기만함 2 ㅇㅇ 2026-06-20 0
5766305 바보 나도 저런포즈가조아 10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