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피코4프로 쓰는데 갤XR 갈메리트가 있을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261
  • 2026-06-19 08:47:20
  • 116.120
														

피코스완 무게 250G으로 혹하긴한데


시발 에상가격이 존나 병신같음


근데 문제는 갤XR은 시발 컨트롤러 병신에 지금와서 인덱컨살려면 80만원 추가지출아님? 그러면 지금할인받아사도 300가까이하는데

그냥 피코스완 50인가 100주고 더사야되나? 

GSM 고장안나면 바꿀필요 없다 아니야? 2026.06.19 08:48:06
GSM 나도피코프로임 2026.06.19 08:48:24
 ̄ ̄ 기변을 굳이? 2026.06.19 08:48:29
ㅇㅇ 인덱컨도 앞으로 오르기만할건데 일단 피코스완 나오는거 보삼 2026.06.19 08:48:38
ㅇㅇ 인덱컨 안 써도 됨 바이브컨 써도 상관없음 203.229 2026.06.19 08:49:38
ㅇㅇ 사실 인덱컨써야되는것만 아니면 그냥 갤XR 메리트있을거같은데 몽둥이가격이 존나 살벌한거같음... 116.120 2026.06.19 08:50:19
ㅇㅇ 그건 쓰발.........존나게 개쳐무거운 몽둥이컨아니야? 116.120 2026.06.19 08:50:35
ㅇㅇ1 인덱컨이랑 5g밖에 차이안남 203.229 2026.06.19 08:51:37
ㅇㅇ 아 이게...음.....플라스틱균열간 부분이 생겨서? 지금당장은 문제가 없지만 116.120 2026.06.19 08:51:50
GSM @글쓴 ㅇㅇ(116.120) 아 슬슬대비해야하는구나 ㅜㅜ 2026.06.19 08:52:18
ㅇㅇ ㄷㄷㄷ 안써봐서 몰랐음 116.120 2026.06.19 08:52:21
ㅇㅇ2 GXR 컨트롤러 기본적으로 갖고있는게 편하대서 컨트롤러로만 쓰고 있는데 어케든 살아가게 되어있더라.. 1.226 2026.06.19 08:55:47
ㅇㅇ 아 이게 헤드셋과 머리끈? 부분연결해주는 부분에 균열이 생김.......뭐 이대로도 1년가긴할거같은데.. 해야되긴할것같기도하고? 116.120 2026.06.19 08:56: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5552 바보 뭔놈의 동네가 노래방 하나 없냐 2 화무요 2026-06-20 0
5765551 교류/번개 6/20 밤 10시30분! 22:30~24:00 음교회 구디클 4 드로시커 2026-06-20 0
5765550 바보 앵기고싶어 8 미로 2026-06-20 0
5765549 바보 오랜만에 예전 시폰 꺼내봤는데 16 소나모 2026-06-20 0
5765548 바보 제가 진짜 엄청난 고민이 있는데요 6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0 0
5765547 바보 아이고 섹스하고싶다 16 꼬북칩 2026-06-20 0
5765546 바보 번개 눈치보여서 마이크 못켜겠음 ㅇㅇ 125.240 2026-06-20 0
5765545 바보 ㄴ영차고닉 부계정임 ㅇㅇ 211.234 2026-06-20 0
5765544 바보 공포맵 데려가주실분 4 ㅇㅇ 2026-06-20 0
5765543 바보 아 배고프다 6 레테 2026-06-20 0
5765542 바보 아 맨날 일할때 포터일렉트릭만 엄청 타다가 6 마샬아츠 2026-06-20 0
5765541 바보 뷰우웃... 13 눈바로 2026-06-20 0
5765540 바보 라이트설정 통일안해두공 레테 2026-06-20 0
5765539 바보 ai 한번 더 할까말까 고민중임 3 네무이ii 2026-06-20 0
5765538 바보 ㄴ 교복이 아니라 성교복이겠지 보라지도댕이 2026-06-20 0
5765537 바보 술마시고싶다 4 미로 2026-06-20 0
5765536 바보 냉면 무글까 8 눈바로 2026-06-20 0
5765535 바보 괴담공포맵 번개 오늘 각인가? 2 존나나 2026-06-20 0
5765534 바보 니애미가용ㅇㅇ ㅇㅇ 211.234 2026-06-20 0
5765533 바보 ㄴ 얘임 보라지도댕이 2026-06-20 0
5765532 바보 ㄴ 진짜 오나홀임? ㅇㅇ 211.36 2026-06-20 0
5765531 바보 근데 진짜 에어컨은 행복한거임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0 0
5765530 바보 어제 회식 때문에 하루종일 머리가 아프네... 2 얏삐 2026-06-20 0
5765529 바보 브생지원금은 성공한 정책임 1 보라지도댕이 2026-06-20 0
5765528 바보 왜 너희만행복해 5 유리달빛 2026-06-20 0
5765527 바보 공포맵번개 열때까지 숨참음 4 laynz 2026-06-20 0
5765526 바보 에어컨 전기세는 일일로 계산해야댐 9 올뷔심 2026-06-20 0
5765525 바보 하루 3~5천원 쓴다 생각하고 에어컨 풀가동 17 햄말랑 2026-06-20 0
5765524 바보 인겜 들어가서 자꾸 부족한게 보여 10 너가멀알어 2026-06-20 0
5765523 바보 안은 안돼... 10 눈바로 2026-06-20 0
5765522 바보 아랫배살작튀어나오게만들기 5 보추 2026-06-20 0
5765521 바보 "아싸~ 자는 사이에 브붕이 아이스크림 다먹어버려야지~" 13 네무이ii 2026-06-20 0
5765520 바보 브얄할 때랑 겜할 때만 에어컨 켜야겠다 8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0 0
5765519 바보 친구가나보고안정형같다는데 8 ㅇㅇ 2026-06-20 0
5765518 바보 브붕이들 중에 해줘 마인드 존나 심한 피싸개같은 자집아년들 왤케 많음 5 ㅇㅇ 211.234 2026-06-20 0
5765517 바보 비욘드 헤일로마운트 드디어 오나봐 3 헨델 2026-06-20 0
5765516 바보 에어컨 일부러 거의 안틀음 7 천둥번개 2026-06-20 0
5765515 바보 집에 방치중인 3디프린터가잇는데 8 댕댕충 2026-06-20 0
5765514 바보 주술회전 4기 pv 미쳣내 8 포캉 2026-06-20 0
5765513 바보 브부이 졸류.. 2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