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피코4프로 쓰는데 갤XR 갈메리트가 있을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261
  • 2026-06-19 08:47:20
  • 116.120
														

피코스완 무게 250G으로 혹하긴한데


시발 에상가격이 존나 병신같음


근데 문제는 갤XR은 시발 컨트롤러 병신에 지금와서 인덱컨살려면 80만원 추가지출아님? 그러면 지금할인받아사도 300가까이하는데

그냥 피코스완 50인가 100주고 더사야되나? 

GSM 고장안나면 바꿀필요 없다 아니야? 2026.06.19 08:48:06
GSM 나도피코프로임 2026.06.19 08:48:24
 ̄ ̄ 기변을 굳이? 2026.06.19 08:48:29
ㅇㅇ 인덱컨도 앞으로 오르기만할건데 일단 피코스완 나오는거 보삼 2026.06.19 08:48:38
ㅇㅇ 인덱컨 안 써도 됨 바이브컨 써도 상관없음 203.229 2026.06.19 08:49:38
ㅇㅇ 사실 인덱컨써야되는것만 아니면 그냥 갤XR 메리트있을거같은데 몽둥이가격이 존나 살벌한거같음... 116.120 2026.06.19 08:50:19
ㅇㅇ 그건 쓰발.........존나게 개쳐무거운 몽둥이컨아니야? 116.120 2026.06.19 08:50:35
ㅇㅇ1 인덱컨이랑 5g밖에 차이안남 203.229 2026.06.19 08:51:37
ㅇㅇ 아 이게...음.....플라스틱균열간 부분이 생겨서? 지금당장은 문제가 없지만 116.120 2026.06.19 08:51:50
GSM @글쓴 ㅇㅇ(116.120) 아 슬슬대비해야하는구나 ㅜㅜ 2026.06.19 08:52:18
ㅇㅇ ㄷㄷㄷ 안써봐서 몰랐음 116.120 2026.06.19 08:52:21
ㅇㅇ2 GXR 컨트롤러 기본적으로 갖고있는게 편하대서 컨트롤러로만 쓰고 있는데 어케든 살아가게 되어있더라.. 1.226 2026.06.19 08:55:47
ㅇㅇ 아 이게 헤드셋과 머리끈? 부분연결해주는 부분에 균열이 생김.......뭐 이대로도 1년가긴할거같은데.. 해야되긴할것같기도하고? 116.120 2026.06.19 08:56: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3999 바보 고백했는데 남자면 어떡해요? 8 ㅇㅇ 2026-06-19 0
5763998 바보 닉언고백해도돼? 35 치요치 2026-06-19 0
5763997 바보 퇴근 20분전! 4 달달밤 2026-06-19 0
5763996 바보 난 네가 좋다 김브붕 7 한낮 2026-06-19 0
5763995 바보 이제 브챗드가서 놀아도 될듯 레인 2026-06-19 0
5763994 바보 여자들이 아이돌좋아하는건 흔히봤는데 4 ㅇㅇ 2026-06-19 0
5763993 바보 방금 뭘 봤는데 2 달달밤 2026-06-19 0
5763992 바보 윈도우업데이트 미뤄놨는데 지멋대로해버리네 4 반프르2 2026-06-19 0
5763991 바보 닉언고백 하이리스크긴 함 8 네무이ii 2026-06-19 0
5763990 바보 브챗켜서뭐하지 4 Retrika 2026-06-19 0
5763989 바보 슬슬 브얄 낄까 8 쥬니어네이버 2026-06-19 0
5763988 바보 호감고닉님 좋아합니다. ㅇㅇ 223.38 2026-06-19 1
5763987 바보 뭐해그래서뭐하고잇어 2 나_리 2026-06-19 0
5763986 바보 저댄 잘하고싶다…. 14 청랑이 2026-06-19 0
5763985 바보 그레서 닉언고백 언제함 14 레인 2026-06-19 0
5763984 바보 피코 울트라 + 5점트래커 팔려는데 중고시세대충얼마잡으면되냐 3 Jursey 2026-06-19 0
5763983 바보 퀘2->퀘3도 체감큼?? 10 Retrika 2026-06-19 0
5763982 바보 무릎보호대 하고다녀야 게씀.. 7 ㅇㅇ 2026-06-19 0
5763981 바보 누어잇으면 잘거같기도 8 우주이 2026-06-19 0
5763980 바보 할게 없는데 브챗이나 할까 6 레인 2026-06-19 0
5763979 바보 카이개씨발존나어렵네 11 눈바로 2026-06-19 0
5763978 바보 옛날에푸라닭은비싼고오급치킨느낌이엇는데 6 미찌 2026-06-19 0
5763977 바보 비야그만와 10 나_리 2026-06-19 0
5763976 바보 코스모스 엘리트 팔고 퀘3 살까 4 ㅇㅇ 2026-06-19 0
5763975 바보 아 시발 디시앱은 19게시물 못본다거 9 무무에용 2026-06-19 0
5763973 바보 퀘3은 아직도 비싸네 ㅇㅇ 124.50 2026-06-19 0
5763972 바보 시ㅣㅣㅣㅣ밯 애들아 이거 바죠 ㅠㅠㅠㅠㅠ 27 그래열심히해라 2026-06-19 0
5763971 바보 닉언고백 빨리 ㄱㄱㄱㄱ 11 lia 2026-06-19 0
5763970 사진/영상 방금찍은거 4 졸커땡컨 2026-06-19 0
5763969 바보 전나심심해서죽을거같아 18 우주이 2026-06-19 0
5763968 바보 닉언 고백해도 될까요 25 ㅇㅇ 223.38 2026-06-19 0
5763967 바보 회식 아직까지 강제하는곳 잇나 6 새하양 2026-06-19 0
5763966 바보 브손녀생겼음 2 멈블 2026-06-19 0
5763965 바보 잠이 안 오는군 11 슈플렝 2026-06-19 0
5763964 바보 쓰담번개중에 튕겻다 21 머퓨 2026-06-19 0
5763963 바보 주말부터 치팅데이인데 8 달달밤 2026-06-19 0
5763962 바보 변태 19 푸너 2026-06-19 4
5763961 바보 ㄴ 얘로 딸침 8 lia 2026-06-19 0
5763960 바보 브갤이대로괜찮은가 12 반프르2 2026-06-19 0
5763959 바보 전주비빔 안돌리고 참치마요 돌려머금 멈블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