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피코4프로 쓰는데 갤XR 갈메리트가 있을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261
  • 2026-06-19 08:47:20
  • 116.120
														

피코스완 무게 250G으로 혹하긴한데


시발 에상가격이 존나 병신같음


근데 문제는 갤XR은 시발 컨트롤러 병신에 지금와서 인덱컨살려면 80만원 추가지출아님? 그러면 지금할인받아사도 300가까이하는데

그냥 피코스완 50인가 100주고 더사야되나? 

GSM 고장안나면 바꿀필요 없다 아니야? 2026.06.19 08:48:06
GSM 나도피코프로임 2026.06.19 08:48:24
 ̄ ̄ 기변을 굳이? 2026.06.19 08:48:29
ㅇㅇ 인덱컨도 앞으로 오르기만할건데 일단 피코스완 나오는거 보삼 2026.06.19 08:48:38
ㅇㅇ 인덱컨 안 써도 됨 바이브컨 써도 상관없음 203.229 2026.06.19 08:49:38
ㅇㅇ 사실 인덱컨써야되는것만 아니면 그냥 갤XR 메리트있을거같은데 몽둥이가격이 존나 살벌한거같음... 116.120 2026.06.19 08:50:19
ㅇㅇ 그건 쓰발.........존나게 개쳐무거운 몽둥이컨아니야? 116.120 2026.06.19 08:50:35
ㅇㅇ1 인덱컨이랑 5g밖에 차이안남 203.229 2026.06.19 08:51:37
ㅇㅇ 아 이게...음.....플라스틱균열간 부분이 생겨서? 지금당장은 문제가 없지만 116.120 2026.06.19 08:51:50
GSM @글쓴 ㅇㅇ(116.120) 아 슬슬대비해야하는구나 ㅜㅜ 2026.06.19 08:52:18
ㅇㅇ ㄷㄷㄷ 안써봐서 몰랐음 116.120 2026.06.19 08:52:21
ㅇㅇ2 GXR 컨트롤러 기본적으로 갖고있는게 편하대서 컨트롤러로만 쓰고 있는데 어케든 살아가게 되어있더라.. 1.226 2026.06.19 08:55:47
ㅇㅇ 아 이게 헤드셋과 머리끈? 부분연결해주는 부분에 균열이 생김.......뭐 이대로도 1년가긴할거같은데.. 해야되긴할것같기도하고? 116.120 2026.06.19 08:56: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3640 바보 아이리 mk1 봐주셈 12 토쿵 2026-06-19 0
5763639 바보 밀티나꾸밀라햇는데 바로 폐기함 6 두글자_ 2026-06-19 0
5763638 바보 메이플한테 친구 다 뺏겻음.. 2 김다첼 2026-06-19 0
5763637 바보 졸려 으애애 2026-06-19 0
5763636 바보 아바타 평가듣구 머리/눈 색 바꿔봣는데 어땡 12 냉각수 2026-06-19 0
5763635 바보 보지는 아무한테나 대줄수있지만 자지는 꼴러야만 발기함 1 lia 2026-06-19 0
5763634 바보 걔한테 유니티 훈지 해달라 할까 4 쥬니어네이버 2026-06-19 0
5763633 바보 또 배달 잘못왔네 4 스닉트 2026-06-19 0
5763632 바보 유동햄이 나보고 안타깝데 8 무무에용 2026-06-19 0
5763631 바보 오늘도 성공적인 퍼블릭 산책이엇다 10 햄말랑 2026-06-19 0
5763630 바보 밀티나랑 안맞나 내가 10 잔물결 2026-06-19 0
5763629 바보 ㅈ금 듣는 노래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19 0
5763628 바보 저하고 메이플 해여 12 기타 2026-06-19 0
5763627 바보 세상에서 가장 솔직한건 발기다 3 ㅇㅇ 121.158 2026-06-19 0
5763626 바보 평가유동한테 좀 좋은 평가를 받은거 같아요 16 개물렁 2026-06-19 0
5763625 바보 아 만화보다가 울었음 16 바바나 2026-06-19 0
5763624 바보 눈 크기 줄이니까 좀 더 나은거 같네여 2 리즈_ 2026-06-19 0
5763623 바보 배달음식 시켜먹을때 2 소아. 2026-06-19 0
5763622 바보 우에하라아이 고닉 개꼴류ㅠㅠ 5 ㅇㅇ 121.158 2026-06-19 0
5763621 바보 옷살려고 사진좀 보고잇엇는데 12 우사뿅 2026-06-19 0
5763620 바보 걔 너무 좋은데 어떻게함 18  ̄ ̄ 2026-06-19 0
5763619 바보 웹피 용량 미쳣네 13 햄말랑 2026-06-19 0
5763618 바보 아니 의상 색상바리에이션 색별로 프리팹 안만들어준거 화나내 5 두글자_ 2026-06-19 0
5763617 바보 얜 저댄말고 하는게 뭐임 고닉 4 사람이잇서요 2026-06-19 0
5763616 바보 버터 비싼 식재료였구나 2 소아. 2026-06-19 0
5763615 바보 퇴근 아직 2시간이나 남았는데 눈꺼풀이 무거워... 4 쫄깃_ 2026-06-19 0
5763614 바보 메푸리합시다 메푸리 14 최면어플 2026-06-19 0
5763613 바보 ㄴ 얘 짤 AI로 벗겨서 정액코팅함 lia 2026-06-19 0
5763612 바보 얼굴은 순딩한데 몸은 음탕하대 15 우에하라라 2026-06-19 0
5763611 바보 왜 평가안해주고 버 좋아하냐고 묻고 끝난건데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19 0
5763610 바보 유동도 Ip따라서 먹는맛이 달라짐 4 프리즘분광기 2026-06-19 0
5763609 바보 저 약간 나쁜생각났음 2 유리달빛 2026-06-19 0
5763608 바보 스킨케어는 귀찮은거구나 3 미로 2026-06-19 0
5763607 바보 kfc 먹었어요 8 기타 2026-06-19 0
5763606 바보 저 유동이 점점 좋아지는데 어카죠 10 유리달빛 2026-06-19 0
5763605 바보 생성 오래걸리네.. 5 ㅇㅇ 2026-06-19 0
5763604 바보 님들 저 아바타 깎은거 봐주세요 12 리즈_ 2026-06-19 0
5763603 바보 저는님을도우러온사람입니다 16 프리즘분광기 2026-06-19 0
5763602 바보 저녁메뉴평가해줌 24 미찌 2026-06-19 0
5763601 바보 브챗 아바타에 메카닉 파츠 입힌거 왤케 좋지 9 멈블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