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one ui 화나네
- 글쓴이
- 또르미르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126
- 2026-06-19 08:04:25
| 백넘버 | 그래서업뎃을안함 - dc App | 2026.06.19 08:05:03 |
| 또르미르 | 자동업뎃해버림... - dc App | 2026.06.19 08:05:16 |
| 백넘버 | 푸하하 - dc App | 2026.06.19 08:05:42 |
| 이응이응 | ㄹㅇ 폴드 7인데 렉 심해짐 | 2026.06.19 08:05:45 |
| 또르미르 | 하 업데5하거나서 버벅일때마다 폰화면떳다켯다 하는거 너무싫어 - dc App | 2026.06.19 08: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