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유저중 80ti 쓰는 야 있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30
  • 2018-10-04 03:48:36
  • 223.38
							

내가 rx580이랑 70ti 80ti중에 고민중인데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80 2018.10.04 03:50:55
츄르 그냥 80ti로 가 2018.10.04 03:51:03
ㅇㅇ 프레임 어느정도 나와 - dc App 223.38 2018.10.04 03:51:10
boogleboogle 80ti 사셈 80ti도 허덕이는경우 많음 2018.10.04 03:51:34
러닝머신러닝 50~60 2018.10.04 03:51:59
아이리네 같은 체급이 아닌데 고민할 대상이 이상해 2018.10.04 03:52:28
ㅇㅇ 돈때문에... ㅠ - dc App 223.38 2018.10.04 03:52:54
아이리네 일단 80ti 면 40명 있는 방 기준으로 프레임 40대 후반 ~60대 초반 사이로 나옴 2018.10.04 03:53:44
크왁이 팔공샤 ㄱㄱ 2018.10.04 03:53:45
zetyx 80ti 2018.10.04 04:02:19
레이 80이랑 ti랑 그냥 다른 그래픽성능임. Ti는 꾸준함도 다르고 예비 버퍼가 달라서 허덕이는 과부하 환경에서 그냥80과 질적 체감이 아예 다름... 70ti랑 80은 비교해도 되지만 70ti랑 80ti는... 116.41 2018.10.04 04:02:31
ㅇㅇ 1080 = 23,000점 / 1080ti = 29,000점 106.102 2018.10.04 04:26:45
ㅇㅇ 1070ti=2070=1080<<<<<1080ti<2080<<<<<<2080ti 121.136 2018.10.04 05:32:40
ㅇㅅㅇ 윗댓글이 맞다. 주의할점은 1070ti. 2070.1080. 거르기. 223.39 2018.10.04 07:06: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20 일반 파이맥스 8k 프리오더한대요 2 ㅇㅇㅇ 117.111 2018-10-24 0
65819 일반 똥겜판독기친구들에게 기만당하는데 11 G군 2018-10-24 0
65818 일반 가끔 VR챗 하는거 영상이나 움짤따서 보여주는데 1 포도초콜렛 2018-10-24 0
65817 일반 오큘왜깜? 8 ㅇㅇ 223.33 2018-10-24 0
65816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4 0
65815 일반 브얄챗하는 게 극혐인게 아니야 2 ㅇㅇ 211.36 2018-10-24 2
65814 일반 케모노 늑대아바타는 어디서 구해? 5 ㅇㅇ 203.226 2018-10-24 0
65813 일반 vrc하는거 한심하게는 봐도 극혐은 안함 6 Yua 2018-10-24 0
65812 일반 난는 친구들이 vrc하는거보고 신기해하든데 아스테리 2018-10-24 0
65811 일반 친구들에게 Vrc한다해도 별반응없던걸? 1 BEll 2018-10-24 0
65810 일반 내친구도 vr챗하는거 극혐하더라 5 :D 182.224 2018-10-24 0
65809 질문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1 우유향 2018-10-24 0
65808 일반 VR에 대한 대부분 실친 반응이 그렇더라 3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7 일반 춤추는방 왜 사람아무도없음..? 2 :D 182.224 2018-10-24 0
65806 일반 트래커 까지 구매햇습니다. 1 요나 2018-10-24 0
65805 일반 현재 놀로 사용중에 겪는 문제들 5 검은연 2018-10-24 0
65804 일반 nolo 쓰는사람 4 ㅇㅇ 222.109 2018-10-24 0
65803 일반 할로윈 아바타로 던전도는데 너무 재밌다 1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2 일반 그간 VRC 를 하면서 10 ㅇㅇ 183.107 2018-10-24 18
65801 일반 크흐흑 VIvE 이까짓게 뭐라고 1 BEll 2018-10-24 0
65800 일반 나도월드 1 cv52468 175.223 2018-10-24 0
65799 일반 친구가 나 vr챝 하는거 넘 시러해 16 DinGa 2018-10-24 0
65798 일반 섯다 ㅅㅂ 5 괵스챤 175.223 2018-10-24 1
65797 일반 월드 만드는건 쉬움 2 Luche 2018-10-24 0
65796 일반 킷슈 구매 정리 7 림크 2018-10-24 1
65795 일반 나는 VR안사고 싶은데 주변에서 계속 사라해 3 DinGa 2018-10-24 0
65794 일반 vrchat이 우리의 미래냐 2 그흐즈 2018-10-24 0
65793 일반 지비당 1 아메히 2018-10-24 0
65792 일반 이거 무슨 프로그램이야? 4 ㄹㄹㅋ 121.162 2018-10-24 0
65791 일반 모델 추천 좀 해주세요 21 ㅇㅇ 223.38 2018-10-24 0
65790 일반 월드 만드는거 어렵냐 모델링이랑 4 초보자아 2018-10-24 0
65789 VRC일기 VR챗 하면서 공포맵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2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788 일반 이거 되게 괜찮아 보이는데 6 메스토크 2018-10-24 0
65787 일반 저댄방 오늘 퍼블릭화 예정 3 Luche 2018-10-24 1
65786 일반 야한아바타는 어디서 사는지아는 갤럼있음? 3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5785 일반 항상 앉아서 지내다가 오랜만에 VRC 하니까 허리 작살나내 2 검은연 2018-10-24 0
65784 일반 vr쓸때 등에서 칼이나 총뽑는거는 3 재배맨 2018-10-24 0
65783 일반 저댄특 1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782 일반 소아온 같은거 나와도 대지않냐 3 ㅇㅇ 223.33 2018-10-24 0
65781 일반 난 내 목소리가 싫당 7 ㅇㅇ 58.150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