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쓰담에셋 호불호 있더라
- 글쓴이
- 달달밤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094
- 2026-06-19 07:54:58
| 기름참치 | 난 소리만 나는거 온오프 | 2026.06.19 07:55:28 |
| 양념게장 | 2026.06.19 07:55:29 | |
| 달달밤 | 난 그냥 빼버렸어 | 2026.06.19 07:55:56 |
| 달달밤 | 2026.06.19 07:56:03 | |
| ㅇㅇ | 소리가 너무 커서 그랬던거 아닐까 | 2026.06.19 07:56:46 |
| 달달밤 | 모루겠어 별로래서 뺐어 | 2026.06.19 07:57:14 |
| 세루루 | 소리걍끄면대는대 | 2026.06.19 07:58:49 |
| 삐약순 | 소리나는거 화면어두워지는거 둘다 불호임.. 은근 호불호 반반인듯 | 2026.06.19 07:58:50 |
| 에쏘에샷추가 | 소리도 그렇고 손 어두워지는것도 호불호잇더라 사람마다 취향 다 다른거 신기행 | 2026.06.19 07:59:26 |
| Sukimi | 호불호는 있을수있다생각해 | 2026.06.19 08:01:13 |
| 달달밤 | 누군가에겐 불호일거같아서 그냥 뺐어 | 2026.06.19 08:03:19 |
| 달달밤 | 맞아 그러더라 | 2026.06.19 08:03:28 |
| 달달밤 | 맞아 그래서 그냥 빼버려써 | 2026.06.19 08:03:48 |
| 세루루 | @달달밤 조아하는사람이더많던데.. | 2026.06.19 08:04:04 |
| 달달밤 | 맞아! 소리에 민감한 친구들은 보통 싫어하더라 | 2026.06.19 08:04:05 |
| 달달밤 | @세루루 그냥 한명이라도 싫어하면 그냥 안넣게 ㅋㅋㅋ | 2026.06.19 08:04:46 |
| 세루루 | @달달밤 웅 | 2026.06.19 08:05: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