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대형고닉아닌 공격이라 살앗죠??
- 글쓴이
- 마샬아츠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077
- 2026-06-19 07:50:50
| 키르하나 | 과몰입 없는 며칠 안되는 계약시즌인가보네 | 2026.06.19 07:51:46 |
| 마샬아츠 | 이제 반년쯤댄거같은데 | 2026.06.19 07:52:11 |
| 키르하나 | @마샬아츠 아닐거같은데 흠... | 2026.06.19 07:52:41 |
| Sukimi | 공격? | 2026.06.19 07:56:03 |
| 마샬아츠 | 어허 | 2026.06.19 07:5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