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이리는 유니티랑 인겜이랑 왜캐다름
- 글쓴이
- 토쿵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064
- 2026-06-19 07:47:01
| 쫄깃_ | ㄹㅇ... 특히 괴리감 심하더라 | 2026.06.19 07:47:16 |
| 토쿵 | ㄹㅇ;;; | 2026.06.19 07:48:50 |
| 별고리 | 아이리 얼굴이 다른애들에 비해 입체적이긴함 그래서 보는 높낮이에 따라서 얼굴도 많이 달라지기도하고.. - dc App | 2026.06.19 07:57:32 |
| ㅇㅇ | ㅁㅊ엄청이쁜데?? 근데 아이리가 약간 하관이 튀어나와잇어서 좀 그렇긴해... 그래서 따로 부스에 쉡키 추가하는 것도 팔아! | 2026.06.19 07:58: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