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쓰담번개 가려면 쓰담에셋정도는 넣어야겠지?
- 글쓴이
- 쫄깃_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049
- 2026-06-19 07:43:23
| 무키 | 기본상차림 같은거같음 | 2026.06.19 07:43:48 |
| 깜콩 | 없어도 되는데 있으면 자기만족도는 높아짐 | 2026.06.19 07:43:49 |
| 쫄깃_ | 오호.. | 2026.06.19 07:44:01 |
| 쫄깃_ | ㅁㅊ 양손에 김치랑 멸치볶음 | 2026.06.19 07:44:13 |
| 슈크림라때 | 없어도 문젠 없지만 있으면 개조음 | 2026.06.19 07:44:36 |
| ㅇㅇ | 호불호 요소가 있더라 | 2026.06.19 07:44:59 |
| 쫄깃_ | 그치?! 당장 구매해!! | 2026.06.19 07:45:03 |
| 세루루 | 받기만하는입장이면굳이?이긴함 | 2026.06.19 07:45:05 |
| 쫄깃_ | 헉 ㄹㅇ이가.. | 2026.06.19 07:45:10 |
| ㅁㄴㅇㄹ | 안넣어도 될것같은게 생각보다 많은 브붕이들은 양방향되는걸 끼는것같음 - dc App | 2026.06.19 07:45:29 |
| 쫄깃_ | 받기만 하면 몬가 미안해서.. 쓰담스킬을 연습하는 김에 사려구! | 2026.06.19 07:45:32 |
| 쫄깃_ | ㅁㅊ 쌍두쓰담이 있다고?! | 2026.06.19 07:45:46 |
| 세루루 | @쫄깃_ 이기적으로받기만하세여 | 2026.06.19 07:46:31 |
| 쫄깃_ | 메순간이기적으로티내시오 | 2026.06.19 07:46:53 |
| 달달밤 | 그 소리 싫어하는사람도 있더라고 그래서 난 뺐음 | 2026.06.19 07:47:41 |
| 세루루 | @쫄깃_ 조아쓰 | 2026.06.19 07:49:37 |
| 뱅오수 | 싫어하는 사람도 있다해서 난 소리 조금 줄여서 씀 | 2026.06.19 07:50:17 |
| 이응이응 | 어허 받기만 하시오 | 2026.06.19 07:5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