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평가할때 한줄평가도 있는게 좋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3024
- 2026-06-19 07:37:30
| ㅇㅇ | 당연히 더있으면 좋아하겟디 | 2026.06.19 07:37:49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한줄평 있으면 좋긴 할듯 - dc App | 2026.06.19 07:37:53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있으면좋지 - dc App | 2026.06.19 07:38:00 |
| lia | 더조아 | 2026.06.19 07:38:11 |
| 또르미르 | 한중평잇으면 더ㅜ진중해보임 - dc App | 2026.06.19 07:38:25 |
| rottedsousvide | 한줄평 다오 | 2026.06.19 07:38:49 |
| 쫄깃_ | 있으면 너무 조음.. | 2026.06.19 07:40:18 |
| 세루루 | 평가까지있는게당연히재밌지 | 2026.06.19 07:42: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