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키펠처럼 생겼는데 눈 2개달린 아바타 뭐였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2922
- 2026-06-19 07:16:01
- 203.229
| ㅇㅇ | 마메..? 근데 보통 눈 2개아니냐 | 2026.06.19 07:16:22 |
| ㅇㅇ | 눈은 원래 2개달렸어요 125.180 | 2026.06.19 07:17:37 |
| 쥬니어네이버 | 눈은 원래 2개 아니야? - dc App | 2026.06.19 07:18: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