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요즘 자퇴하는 애들 많다고 하긴 하더라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2218
  • 2026-06-19 03:37:21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음악학원하시는 아는 형님
자퇴하기전 애들 고민하는 기간동안 가르치는?
머 그런거 하는데

작년에 비해서 자퇴하는애들 엄청 늘어낫데

- dc official App
유자소프트 학교라는 감옥에 갇혀 공부라는 벌을 받고 어쩌구저쩌구 2026.06.19 03:38:57
ㅇㅇ1 그러면 자퇴하는 놈들은 다 수능에 올인하겟다는거임? 61.84 2026.06.19 03:39:07
쥬니어네이버 아마도? 애초에 과목선택이 대학 수강신청처럼 바뀌엇는데 인기없는 과목은 하고싶어도 사람 적으면 못 하기도 하고.. 그래서 걍 입학하고 첫 시험보고 망하면 바로 자퇴한다더라 - dc App 2026.06.19 03:40:19
글룸 수강신청이나 점수 존망해서 자퇴 후 재입학 한다는 말도 있던데 진짜인지는 모르겟음 2026.06.19 03:40:38
쥬니어네이버 교복이라는 죄수복을입고.. - dc App 2026.06.19 03:40:43
얏삐 공교육 힘이 넘 약하고 쓸모가 없다는게 만천하에 공개가 되고 그 더러운 꼴을 직접 당한 걸 어른이 되어서 싹 다 공유한 세대가 부모가 되니까 공교육에 회의적일 수밖에 없지 않나.. 같은 생각을 해봄. 2026.06.19 03:41:01
쥬니어네이버 @글룸 아는애 말로는 수능에도 내신점수 반영 된다는거 같던데 - dc App 2026.06.19 03:41:39
쥬니어네이버 학생이든 어른이든 모두가 힘들구나 - dc App 2026.06.19 03:43:42
글룸 @쥬니어네이버 서울대가 먼저 시도하고 연고대도 추가된걸로 알고있긴한데 나머진 아닐걸? 서연고중에 고려대는 수능이랑 수능+내신 2가지로 나뉜거기도 하고 2026.06.19 03:4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3640 바보 아이리 mk1 봐주셈 12 토쿵 2026-06-19 0
5763639 바보 밀티나꾸밀라햇는데 바로 폐기함 6 두글자_ 2026-06-19 0
5763638 바보 메이플한테 친구 다 뺏겻음.. 2 김다첼 2026-06-19 0
5763637 바보 졸려 으애애 2026-06-19 0
5763636 바보 아바타 평가듣구 머리/눈 색 바꿔봣는데 어땡 12 냉각수 2026-06-19 0
5763635 바보 보지는 아무한테나 대줄수있지만 자지는 꼴러야만 발기함 1 lia 2026-06-19 0
5763634 바보 걔한테 유니티 훈지 해달라 할까 4 쥬니어네이버 2026-06-19 0
5763633 바보 또 배달 잘못왔네 4 스닉트 2026-06-19 0
5763632 바보 유동햄이 나보고 안타깝데 8 무무에용 2026-06-19 0
5763631 바보 오늘도 성공적인 퍼블릭 산책이엇다 10 햄말랑 2026-06-19 0
5763630 바보 밀티나랑 안맞나 내가 10 잔물결 2026-06-19 0
5763629 바보 ㅈ금 듣는 노래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19 0
5763628 바보 저하고 메이플 해여 12 기타 2026-06-19 0
5763627 바보 세상에서 가장 솔직한건 발기다 3 ㅇㅇ 121.158 2026-06-19 0
5763626 바보 평가유동한테 좀 좋은 평가를 받은거 같아요 16 개물렁 2026-06-19 0
5763625 바보 아 만화보다가 울었음 16 바바나 2026-06-19 0
5763624 바보 눈 크기 줄이니까 좀 더 나은거 같네여 2 리즈_ 2026-06-19 0
5763623 바보 배달음식 시켜먹을때 2 소아. 2026-06-19 0
5763622 바보 우에하라아이 고닉 개꼴류ㅠㅠ 5 ㅇㅇ 121.158 2026-06-19 0
5763621 바보 옷살려고 사진좀 보고잇엇는데 12 우사뿅 2026-06-19 0
5763620 바보 걔 너무 좋은데 어떻게함 18  ̄ ̄ 2026-06-19 0
5763619 바보 웹피 용량 미쳣네 13 햄말랑 2026-06-19 0
5763618 바보 아니 의상 색상바리에이션 색별로 프리팹 안만들어준거 화나내 5 두글자_ 2026-06-19 0
5763617 바보 얜 저댄말고 하는게 뭐임 고닉 4 사람이잇서요 2026-06-19 0
5763616 바보 버터 비싼 식재료였구나 2 소아. 2026-06-19 0
5763615 바보 퇴근 아직 2시간이나 남았는데 눈꺼풀이 무거워... 4 쫄깃_ 2026-06-19 0
5763614 바보 메푸리합시다 메푸리 14 최면어플 2026-06-19 0
5763613 바보 ㄴ 얘 짤 AI로 벗겨서 정액코팅함 lia 2026-06-19 0
5763612 바보 얼굴은 순딩한데 몸은 음탕하대 15 우에하라라 2026-06-19 0
5763611 바보 왜 평가안해주고 버 좋아하냐고 묻고 끝난건데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19 0
5763610 바보 유동도 Ip따라서 먹는맛이 달라짐 4 프리즘분광기 2026-06-19 0
5763609 바보 저 약간 나쁜생각났음 2 유리달빛 2026-06-19 0
5763608 바보 스킨케어는 귀찮은거구나 3 미로 2026-06-19 0
5763607 바보 kfc 먹었어요 8 기타 2026-06-19 0
5763606 바보 저 유동이 점점 좋아지는데 어카죠 10 유리달빛 2026-06-19 0
5763605 바보 생성 오래걸리네.. 5 ㅇㅇ 2026-06-19 0
5763604 바보 님들 저 아바타 깎은거 봐주세요 12 리즈_ 2026-06-19 0
5763603 바보 저는님을도우러온사람입니다 16 프리즘분광기 2026-06-19 0
5763602 바보 저녁메뉴평가해줌 24 미찌 2026-06-19 0
5763601 바보 브챗 아바타에 메카닉 파츠 입힌거 왤케 좋지 9 멈블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