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양심의 가책이 느껴지는 일을 하니 우웅하다
글쓴이
유저
추천
3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2144
  • 2026-06-19 03:17:52

78ef8377b0816df43beee9e14789736dd8a4748a772446606d40e4d0f2dd46d35b95e9d3f12455e9c22fcb1a9eeddecf7cf00af3

1d8ee819b7826af03ee987ec2980756881fb268fa12761f52447223d6359731e2373cd

1d8ee819b7826af03ee987ec2980756880fb248fa12761f52447223d6359761fff8943

1d8ee819b7826af03ee987ec2980756887fc248fa12761f52447223d635a75119b6865

1d8ee819b7826af03ee987ec298075688cf8268fa12761f52447223d635a7011ecaf11

1d8ee819b7826af03ee987ec2980756886f92d8fa12761f52447223d635b7519dd57c8


중고거래 글 올렸는데
몇초 차이로 친구가 연락 늦게 해서

먼저 연락 온 사람이랑 거래 한다고 했는데

밤새 친구가
걔는 모르는 사람이고 나는 아는 사람인데

왜 모르는 사람 신겅 쓰냐고 거래글 올린 시점부터 새벽에서 아침까지

계속 피분수쇼 해서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5afcbee748ea792ab612ff7ab88340b3e7e15cd4196415d599936d5ae315da441d0bf


원래 팔겠다고 했던 거래자 분이랑
결국 거래 파토냈는데

기분 찝찝하고 너무 안 좋네

친한 친구 입장에서는 몇 초 차이로 연락 늦은거면
자기한테 안 팔면 서운한 것도 맞는데

저 사람 입장에서는 돈 보내놓고
내가 구구절절 사연 이야기 하는거 이해까지 하고

마지막 가서는 거래 파토까지 나면
얼마나 기분이 뭐 같을지

그냥 착잡합니다

19


그냥내가 죽을년이야

- dc official App
왕거스 헐 이건 좀 마음 아프네 2026.06.19 03:18:46
너가멀알어 친구가 이상한거 같은디 - dc App 2026.06.19 03:19:06
먀먀나나 와 친구 쉽지않네 2026.06.19 03:19:07
ㅇㅇ1 친구 손절 안함? 121.200 2026.06.19 03:19:07
유저 ㅜㅜ......... 구매자분한테 너무 미안해 뒤질거 같고 한편으로는 서운해하는 친구도 이해가고 - dc App 2026.06.19 03:19:14
설교소녀 쉽지않네........ - dc App 2026.06.19 03:19:26
최면어플 손절당하면감사합니다하고쳐낼거같은데ㅇ; 2026.06.19 03:19:30
달나비 으음 . . . 2026.06.19 03:19:57
잔물결 네 판단이니 더 깊게 말은 못하겠다만, 친구로 안두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다. 누구와의 약속이랑 신용을 저렇게 가볍게 여기는 사람은 가까이 두지 않는게 나아 2026.06.19 03:19:59
유자소프트 2026.06.19 03:20:17
잔물결 나였으면 친구가 저랬으면 싸게 걸렀네 하고 걔 손절치고 끝냈을거 같네 2026.06.19 03:20:2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친구가문제지 - dc App 2026.06.19 03:20:31
미로 친구 이상해 2026.06.19 03:21:01
랄라 2026.06.19 03:21:09
쥬니어네이버 캡쳐본 보면 니가 다른사람과 거래 파토내는게 힘들고 부담스러운걸 계속 티 내는데 진짜 친구라면 그런걸 이해해주고 너가 힘들지 않게 너의 선택을 존중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해 난 - dc App 2026.06.19 03:21: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2393 바보 디코 답장 빨리 안오면 멘헤라 옴 20 유자소프트 2026-06-19 0
5762392 바보 이번달은 돈 안쓸거야 9 스트로크 2026-06-19 1
5762391 바보 하씨맥도날드갈까말까 4 옥수수콘하루 2026-06-19 0
5762390 바보 오늘 점심은 걍 안머거야게따 쥬니어네이버 2026-06-19 0
5762389 바보 넘모 덥다 2 녠니무 2026-06-19 0
5762388 바보 쉿 한파에 아풋마핸즈인마이포퀫 2 으애애 2026-06-19 0
5762387 바보 참신한평가가필요함 2 미찌 2026-06-19 0
5762386 바보 하루애 글 10개 어케 쓰는데 21 난춘 2026-06-19 0
5762385 바보 돈까스 맛있었다 11 네무이ii 2026-06-19 0
5762384 바보 아 ㅁㅊ 러브버그 날아다닌다!!!!!!!!! 2 ㅇㅇ 121.173 2026-06-19 0
5762383 바보 이 콘 ㅈㄴ기엽 10 기타 2026-06-19 0
5762382 바보 1.9점 아이리래요.. 2 냉각수 2026-06-19 0
5762381 바보 짤로딩안된대 12 ㅇㅇ 2026-06-19 0
5762380 바보 음주번개잇냐 2 토쿵 2026-06-19 0
5762379 바보 집 가야지 11 옥수수콘하루 2026-06-19 0
5762378 바보 . 19 ㅇㅇ 2026-06-19 8
5762377 바보 평가함 17 기타 2026-06-19 0
5762376 바보 글댓비 평가좀 10 왕거스 2026-06-19 0
5762375 바보 여행을떠나고싶구나 6 리버린 2026-06-19 0
5762374 바보 아이리 개체 수 급증에 따라 유해아바타 지정···· 4 니디 2026-06-19 0
5762373 바보 평가떡밥돌리는이유알아냇음 12 다채 2026-06-19 0
5762372 바보 평가용 10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19 0
5762371 바보 아바타는 어느정도만 되면 15 ㅇㅇ 2026-06-19 0
5762370 바보 평가용 14 스트로크 2026-06-19 1
5762369 바보 유동평가말고그냥평가해주삼 13 ㅇㅇ 2026-06-19 0
5762368 바보 아바타 평가보다 사람 평가가 더 재밌긴 해 6 왕거스 2026-06-19 0
5762367 바보 사간밧테~ hikaru 2026-06-19 0
5762366 바보 평가해드립니다 10 개물렁 2026-06-19 0
5762365 바보 적과의 동치미 4 아바라용 2026-06-19 0
5762364 바보 저 평가해주세요 8 리즈_ 2026-06-19 0
5762363 바보 스엗스하고싶당 5 계섬월 2026-06-19 0
5762362 바보 평가 너무 자주있어서 나중에는 다들 무덤덤해질듯 5 ㅇㅇ 121.173 2026-06-19 0
5762361 바보 나도 평가 할래 51 ㅇㅇ 119.201 2026-06-19 0
5762360 바보 3번이라니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19 0
5762359 바보 그러니까 평가용 글에 들어가면 야짤이 있다는거죠? 12 냥냐 2026-06-19 0
5762358 바보 나 왜 3.3점이야 11 개추 2026-06-19 0
5762357 바보 평가가 풍년이구나 3 햄말랑 2026-06-19 0
5762356 바보 말랑해보여서 좀 꼴린데 16 스트로크 2026-06-19 1
5762355 바보 점메추 해주면 평가해줌 14 유성우를따라서 2026-06-19 0
5762354 바보 브빙이들 맛점해여 4 반안아 2026-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