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양심의 가책이 느껴지는 일을 하니 우웅하다
- 글쓴이
- 유저
- 추천
- 3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2144
- 2026-06-19 03:17:52
| 왕거스 | 헐 이건 좀 마음 아프네 | 2026.06.19 03:18:46 |
| 너가멀알어 | 친구가 이상한거 같은디 - dc App | 2026.06.19 03:19:06 |
| 먀먀나나 | 와 친구 쉽지않네 | 2026.06.19 03:19:07 |
| ㅇㅇ1 | 친구 손절 안함? 121.200 | 2026.06.19 03:19:07 |
| 유저 | ㅜㅜ......... 구매자분한테 너무 미안해 뒤질거 같고 한편으로는 서운해하는 친구도 이해가고 - dc App | 2026.06.19 03:19:14 |
| 설교소녀 | 쉽지않네........ - dc App | 2026.06.19 03:19:26 |
| 최면어플 | 손절당하면감사합니다하고쳐낼거같은데ㅇ; | 2026.06.19 03:19:30 |
| 달나비 | 으음 . . . | 2026.06.19 03:19:57 |
| 잔물결 | 네 판단이니 더 깊게 말은 못하겠다만, 친구로 안두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다. 누구와의 약속이랑 신용을 저렇게 가볍게 여기는 사람은 가까이 두지 않는게 나아 | 2026.06.19 03:19:59 |
| 유자소프트 | | 2026.06.19 03:20:17 |
| 잔물결 | 나였으면 친구가 저랬으면 싸게 걸렀네 하고 걔 손절치고 끝냈을거 같네 | 2026.06.19 03:20:22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친구가문제지 - dc App | 2026.06.19 03:20:31 |
| 미로 | 친구 이상해 | 2026.06.19 03:21:01 |
| 랄라 | | 2026.06.19 03:21:09 |
| 쥬니어네이버 | 캡쳐본 보면 니가 다른사람과 거래 파토내는게 힘들고 부담스러운걸 계속 티 내는데 진짜 친구라면 그런걸 이해해주고 너가 힘들지 않게 너의 선택을 존중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해 난 - dc App | 2026.06.19 03:21:5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