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그 다이나믹 본 관련 문제 질문이애오
글쓴이
Lewis_Kim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19
  • 2018-10-04 03:21:29
							

내가 다이나믹 본 동그라미 옮기면서 조절하는 3개 옵션중 위에서 3번째 옵션(마지막 옵션이지)을 0.7? 정도로 해놔서 그런건가 만져도 움직이질 않고

또한 유니티에서 흔들어봤을때 적당히 잘 움직이게 해놨던거같은데 막상 인게임 들어와보니 전이랑 비슷하고 아무리 양손에 콜라이더 설정하구 움직이고 싶은 부분 콜라이더에 숫자 2 넣고 양손 넣었는대도 손으로 만지거나 할 수가없어 ㅠㅠ

저 0.7 정도로 해놨던 수치가 문제인걸까..
분명 유니티 안에서는 마지막까지 살랑살랑 흔들렸는데 인게임에서는 그저 꼿꼿이 서있기만 해.. 뭐가 문제일까

- dc official App
NK08 캡쳐 포함하면 정말 고맙겠다 2018.10.04 03:23:01
Lewis_Kim 좀 이따 추가해주면 답변 해줄 수 있니ㅣ? - dc App 2018.10.04 03:23:56
NK08 수 얼마 줬나, 부위 어딘가 보고 내가 쓰던 숫자 비교해서 이정도면 될거 같다 라고 알려줄 수는 있음, 점심시간 끝나기 전까지 2018.10.04 03:24:50
NK08 당장 더 잘 아는 갤럼이 와서 정리한거 올려줄수도 있고 2018.10.04 03:25:25
Lewis_Kim 흑 도와주려고 해주는거 같아서 일단 넘모 고맙ㄴ네 집 금방 갈 수 있으려나.. - dc App 2018.10.04 03:28:02
NK08 30분 남은거 같은데, 우선 참고만 해 스커트면 위에서부터 0.2/0.05/0.04/0.97 헤어는 0.2/0.05/0.06/0.98 이렇게 사용했고 다이나믹 본에 루트 제대로 들어가 있는지 확인 해봐. 갤럼마다 다들 제각각이고 각자 취향껏 하는데 나는 이정도에 잘 움직여. 2018.10.04 03:31:01
Lewis_Kim 샤로라는 캐릭터에 손에있는 체인이랑 가슴에 넣으려는데 적당한 설정값 있을까? - dc App 2018.10.04 03:32:19
NK08 콜라이더는 손이나 손 끝에 콜라이더 크기 적당히 해서 추가 하고. 만질 파츠 다이나믹 본 탭 보면 밑에 콜라이더 항목 있어. 거기 해당 콜라이더 추가 해서 업로드 하면 될거야. 그렇게 했는데 안 된다면 민머리 나체 아바타로 하자 2018.10.04 03:33:20
NK08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2018.10.04 03:37:16
Lewis_Kim 헐 삭제 잘못했어 글은 읽었ㅇ어 0.6정도루? - dc App 2018.10.04 03:4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373 일반 나도 과몰입 해보고 싶다 2 NAME_HORANG 2018-10-23 0
65371 일반 아니.. 미안, 왜 난 글 쓸때마다 감정기복갤이 되는걸까 10 린코 2018-10-23 0
65370 일반 이케멘 아바타 커미션 하고 싶은데 ㅇㅇ 223.62 2018-10-23 0
65369 일반 기분좋은민달팽이같은농밀한섹스 4 ㅇㄹㄴㄹ 118.223 2018-10-23 0
65367 일반 친구들이 부계정파서 노는거 발견해버림.... 9 ㅇㅇ 175.223 2018-10-23 6
65365 일반 VRC 썰 풀때 주의할점 3 Misaring 2018-10-23 0
65364 일반 부질없음 3 Luche 2018-10-23 0
65363 일반 으아아 과몰입 그만해 8 싸이킥유코 2018-10-23 6
65362 일반 ntr도 범죄 요소만 없으면 문제없지 1 ㅇㅇ 118.218 2018-10-23 3
65361 일반 뭐여,, 놀로 컨트롤러 펌웨어 업뎃 다시 하는데 왜 이래 ㅡㅡ; 1 검은연 2018-10-23 0
65359 일반 말은 허락했어도 3 ㅇㅇ 117.111 2018-10-23 0
65357 일반 시험이 다가온 우콘 4 ㅇㅇ 59.31 2018-10-23 0
65356 일반 온천교류회 어떠냐 8 라그네아 2018-10-23 0
65355 일반 생각해보면 굳이 한명과만 사귈 이유는 없지 4 ㅇㅇ 118.218 2018-10-23 0
65353 일반 시뻘 또 짱깨네 6 초보자아 2018-10-23 1
65352 일반 애인끼리 뭐해요? 6 NAME_HORANG 2018-10-23 0
65351 일반 2차원에서 사귀면 아무문제 없어요! 3 ulchas 2018-10-23 0
65350 일반 Vr애인인지 뭔지 걍 실제여친이나 남친을 사귀셈 11 cv52468 175.223 2018-10-23 5
65348 일반 미팅룸 0.5 업데이트 10 5upporter 2018-10-23 5
65346 일반 여자 말고도 남자놈들도 개웃김 6 ㅇㅇ 175.223 2018-10-23 0
65344 일반 하여튼 과몰입이 문제다 5 솜검 175.223 2018-10-23 1
65341 일반 그룹내에서도 보지들끼리 신경전 개쩔더라 ㅋㅋ 12 ㅇㅇ 110.70 2018-10-23 0
65340 일반 부랄챗커플특 3 cv52468 175.223 2018-10-23 0
65338 일반 커여운 압타쓰면서 남자목소리 나오는게 1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0-23 0
65337 일반 빨리 현실세계로 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23 0
65336 일반 갸아아아아아악 구워어어어억 1 ㅇㅇ 118.218 2018-10-23 0
65335 일반 놀로 이거 원래 베이스스테이션 약하게 진동하냐 계속? 3 ㄹㄹㅋ 121.162 2018-10-23 0
65334 일반 VR일때 벽통과하는거 재밌네 6 ㅇㅇ 220.121 2018-10-23 0
65333 일반 와 스케일링 첨해보는데.극혐이다 24 하벤하이드 2018-10-23 1
65332 일반 오큘에서 너클나오는게 빠르까 삼성이 풀트래킹만드는게 빠르까 ㅇㅇ 121.135 2018-10-23 0
65331 일반 삼성이 존나 대단한게 dd 61.105 2018-10-23 0
65330 일반 부모 본이랑 연결은 했는데 3 아메히 2018-10-23 0
65329 일반 화질좋아지면 멀이도 줄어듬? 3 dd 61.105 2018-10-23 0
65328 일반 레노버 빨리 구매하고싶다 4 Desperadon 2018-10-23 0
65327 질문 스네일마커 질문 10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3 0
65326 일반 고오오급지다 16 초보자아 2018-10-23 0
65325 일반 게임내에서 까치발드는건 왜그러는거임?.. 8 ㄴㄴ 175.212 2018-10-23 0
65324 일반 브랜드별 mr 성능차이질문 2 디안 123.142 2018-10-23 0
65323 질문 스네일마커 도움 ㅠㅠㅠ 2 AINEY 125.137 2018-10-23 0
65322 일반 표정도 이모트로 스왑 할수 있다는걸 왜 지금 깨닳았을까 8 검은연 2018-10-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