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름에 색깔별로 무슨 의미를 가지고있는건가요??
글쓴이
개꿀이자너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17
  • 2018-10-04 03:08:34
							

전부 설명좀~!

춤만춰 노랑-친구/ 보라- 고인물/ 주황- 고인물/ 초록- 클린한 녹색/ 그이하- 신선한 피!!!!햙햙 2018.10.04 03:11:02
Soran12 변태 - dc App 2018.10.04 03:11:55
ㅇㅇ 보라.주황만 조심하자 고인물이다 110.70 2018.10.04 03:11:55
개꿀이자너 이해안가는게 보라 주황 차이가 뭐임? 고인물고인물이라하는데 시간차이임?? 그리고 초록에다가 클린한 녹색이란게 무슨의미임? ㅋㅋㅋㅋ 2018.10.04 03:12:05
춤만춰 딱 봤을때 녹색이면 진짜 클린한 유저들이라는거!!! 2018.10.04 03:14:42
춤만춰 2018.10.04 03:15:08
xx 흰색 - 이제 막 시작한 초심자. 아바타/월드 업로드 불가. 파랑 - 업로드가 가능해진 초심자. 녹색 - 주황 - 보라는 VR챗에서 여러가지 경험을 하면서 점점 올라감. (정확한 기준은 밝혀진 바 없으나, 업로드한 월드, 친구 수, VR챗에서 보낸 시간 (잠수 제외) 등과 관계가 있는 것으로 알려짐) 즉, 사실상 녹-주-보에 있어선 고인물 수준 이외엔 차이가 없으며, 주황과 보라는 자신의 등급을 녹색으로 낮춰서 표시할 수 있음. (카르테 놀이가 싫다면) 183.96 2018.10.04 03:15:21
하벤하이드 속비마셈 녹색이 젤위험해 주황 보라는 녹색으로 위장가능 - dc App 2018.10.04 03:15:22
춤만춰 별차이없고 고인물들끼리 누가 더 고였나 그차이정도? 2018.10.04 03:16:32
울테 주황이 제일 클린함 팩트임 - dc App 2018.10.04 03:23:52
춤만춰 위에 글들 종합해보면 흰색이랑 파랑제외 죄다 위험분자들인거네;;; 등급 더 내릴수 없나 운영자한테 건의해볼까 2018.10.04 03:26:34
개꿀이자너 누구말이 옳은거야 다 클린하대 2018.10.04 03:26:52
춤만춰 녹색이 제일 클린함- 머리속으로 상상한번 해보셈 클린한 색깔을.....녹색녹색녹색녹색녹색녹색 2018.10.04 03:30: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248 일반 파티클마커 질문좀 3 카디아. 2018-10-19 0
64246 일반 물건 월드에 고정 어케시킴?? 4 샤르티 2018-10-19 0
64243 질문 본으로 클로즈작업질문 G군 2018-10-19 0
64242 일반 동물귀캐릭 조아 1 아스테리 2018-10-19 0
64241 일반 갖고싶은 아바타는 다 자기가만든거네 1 ㅇㅇ 27.1 2018-10-19 0
64239 일반 뚜따즐거워 3 G군 2018-10-19 2
64238 일반 님들 입모양 설정하려는데 이거어케함? 4 ㅇㅇ 121.173 2018-10-19 0
64237 일반 하 부럽다 1 ㅇㄹㄴㄹ 118.223 2018-10-19 0
64236 일반 (제발도움) 피라미드 나이트메어 2시간째 클리어를 못함 9 ㅇㅇ 110.47 2018-10-19 0
64234 일반 이거방뭔가이상한데 5 ㅇㄹㄴㄹ 118.223 2018-10-19 0
64232 일반 원래 블락 많이 당하면 사람들한테서 소리 자동 차단됨???? 8 ㅇㅇㅇ 218.51 2018-10-19 1
64231 질문 어디부터 잘못된거죠 곤돌라스 2018-10-19 0
64230 일반 우콘은 정말 귀엽다. 3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229 일반 틀딱컨셉 해보고 싶다 tntnt 2018-10-19 0
64228 일반 MR 념글에있는스틱이동 설치식 파일쓰는데 2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227 일반 뭔가 좋아하는 그룹에서는 좀 붕떠있는 느낌.. 1 ulchas 2018-10-19 0
64226 일반 우유니맵 이름 뭐야?? 1 ㅇㅇ 211.179 2018-10-19 0
64225 일반 오늘 무선킷 소감 14 Luche 2018-10-19 0
64222 일반 놀로 팔아줄사람 3 ㅇㅇ 211.36 2018-10-19 0
64221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000 121.145 2018-10-19 0
64220 일반 목상태도 안좋은데 노래불러재끼니 쥬글맛이네 하벤하이드 2018-10-19 0
64218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16 Red.Coco 2018-10-19 0
64217 일반 esc누르면 빨간선 나오는 아바타 뭐임?.jpg 2 무른 2018-10-19 0
64214 일반 바이브가 존나 신기한게 1 울테 2018-10-19 0
64213 일반 유니티에서 모델불러온거 자세 못바꾸나요? ㅇㅇ 123.214 2018-10-19 0
64212 일반 진짜 놀랬음 alskdj 183.104 2018-10-19 0
64211 일반 "인싸"들에 꼽사리껴서 머더 해봤다 ㅜㅜ 2 tntnt 2018-10-19 0
64210 일반 오늘뱅꿀잼 16 하루사메 2018-10-19 0
64208 일반 형냐들 놀아줘 2 SenKaZe 2018-10-19 0
64207 질문 오큘러스로 스크린샷 찍는 기능 있음? 2 Nheitarahten 2018-10-19 0
64204 일반 나도 내 친구썰 풀까했는데 10 읭읭이 2018-10-19 3
64203 일반 킷슈머리랑 추가바디랑 으케합쳐? 차렷충아닌사람 2018-10-19 0
64202 일반 3강 웨이트 강좌 빨리 보고싶다 하피핏 2018-10-19 0
64201 일반 음 교복 모델을 찾아야해 이쁜 교복을 5 하피핏 2018-10-19 0
64200 일반 VR챗 지우니까 벌써 그리워 1 ㅇㅇ 125.129 2018-10-19 0
64199 일반 오늘부터 신사잠복근무한다 13 읭읭이 2018-10-19 0
64198 일반 웨이트 0인데 왜같이 움직임? 2 아메히 2018-10-19 0
64197 일반 그 머지 뱅 디코방 초대 가능함? 4 UnnameD 2018-10-19 0
64196 일반 담주 월요일 예비군... 1 빠쓰 2018-10-19 0
64195 일반 놀로 베이스 위치가 중요하긴함 1 ㅇㅇ 222.113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