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좋아하던 팀이 좆망의 길을 걸어서
- 글쓴이
- 녠니무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1756
- 2026-06-19 00:48:42
| ㅇㅇ1 | 맨유 닭집이라고 왜 말을 못해 - dc App 218.152 | 2026.06.19 00:49:32 |
| 녠니무 | 세리에에 있어 - dc App | 2026.06.19 00:49:43 |
| 옥수수콘하루 | 유벤이구나.. | 2026.06.19 00:50:32 |
| 사람이잇서요 | 첼시 ㅋㅋ 맨유 ㅋㅋ 토트넘 ㅋㅋ | 2026.06.19 00:5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