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님들 브챗친구들이랑 실제로도 만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1742
- 2026-06-19 00:44:49
- 211.184
| 두부쨩 | | 2026.06.19 00:45:34 |
| ㅇㅇ | 건전하게노는브챗친구들은 만나서 나쁠거없지않을까? | 2026.06.19 00:45:55 |
| 읭지수 | 보러가는중인데 | 2026.06.19 00:45:57 |
| Jursey | 만나기야할거같은데 서른중반넘는틀딱들은 못볼거같음 - dc App | 2026.06.19 00:46:02 |
| 와티 | ㅇㅇ | 2026.06.19 00:46:1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겜친구 보듯이 걍 만남 그게 건강한 브붕이라는 증거 아닐까 - dc App | 2026.06.19 00:46:56 |
| ㅇㅇ | 와 충격이네 아무리 생각해도 인터넷 관계일뿐인걸 현실까지 끌어들인다는게 난 이해가 안 가는데... 211.184 | 2026.06.19 00:48:16 |
| ㅇㅇ1 | 걍 마음 맞으면 보는거지 회사사람이라 같이 놀러 못가고 몸 멀어진 친구 게임에서 만나는거마냥 - dc App 218.152 | 2026.06.19 00:52:01 |
| ㅇㅇ | 서로 젖보똥다까고 가슴보지만지고 꺄 여자아이다~ 꺄 귀여워~ 하던 사람들이 현실에서 보는건 나도 좀 어렵긴함 - dc App | 2026.06.19 00:54:04 |
| 달타낭 | ㅇㅇ 다하는데 | 2026.06.19 00:59:27 |
| 달타낭 | 겜친구 정모는 흔하잖아 | 2026.06.19 00:59:55 |
| ㅇㅇ | 난 그게 문제가 아니라... 인터넷 사람을 어떻게 현실에서 만날 생각을 하지? 싶은데 내가 가입한 그룹 사람들 다 방잡고 만나길래 놀람... 211.184 | 2026.06.19 01:00:01 |
| ㅇㅇ | ??? 그게 흔하다고? 진짜로? 211.184 | 2026.06.19 01:00:51 |